[종합]한고은 "♥남편 첫 만남서 종업원인줄..4살 연하 매력 없었다"('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한고은이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했다.
1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여신강림' 특집으로 배우 한고은이 출연해 회사원 남편 신영수 씨와의 연애사를 공개했다.
메신저로 대화하며 처음부터 재미를 느꼈다는 한고은은 "남편이 하루 일과를 공유해주더라. 회사원 일과를 모르니까 배려라고 느껴져서 고마웠다. 얘기할 게 많아져서 만나도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첫 만남의 장소에서 한고은은 남편을 식당 종업원으로 착각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돌싱포맨' 한고은이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했다.
1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여신강림' 특집으로 배우 한고은이 출연해 회사원 남편 신영수 씨와의 연애사를 공개했다.
한고은은 지난 2015년 4살 연하 회사원 신영수 씨랑 결혼했다. 결혼 9년 차 부부가 된 그는 여전히 남편에게 생선 살을 발라주며 사랑꾼 여신 면모를 자랑했다.
한고은은 "결혼 초에는 밥 쳥겨주고 반찬 발라주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얼마 전부터 남편이 나한테 생선 살을 발라주더라"며 잉꼬부부의 애정을 드러냈다.
남편을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핸드폰에 저장한 한고은. 남편은 그를 '고은 포에버'라고 저장했다고. 이어지는 부부과시에 탁재훈은 "선 넘은 것 같다"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고은과 신영수는 소개팅으로 만나 사이다.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는 한고은은 선배님이 전화로 소개팅을 주선해 줬는데 단칼에 거절했다. 그런데 "날 믿고 만나보라"고 해서 전화번호를 주고받았다고 전했다.
메신저로 대화하며 처음부터 재미를 느꼈다는 한고은은 "남편이 하루 일과를 공유해주더라. 회사원 일과를 모르니까 배려라고 느껴져서 고마웠다. 얘기할 게 많아져서 만나도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첫 만남의 장소에서 한고은은 남편을 식당 종업원으로 착각했다고. 그는 "사진을 안 봤다. 프로필도 옆 모습에 모자 쓴 사진이라 확대해도 얼굴이 안 보였다"고 설명했다.
남편의 첫인상에 대해 "너무 아기 같았다"는 한고은은 "남편이 당시 문 열고 그냥 서 있었다. 그래서 주문 나중에 하겠다고 했는데도 해명을 안 했다"고 털어놨다.
4살 연하라 아기같아 보여서 "남편에게 매력이 느껴지지 않았다"고 고백한 한고은은 "그냥 재미있는 시간 보내자 싶었는데, 남편이 40분 만에 취했다. 집에 보내는데 굳이 집에 데려다주겠다고 해서 너무 싫었다"고 회상했다.
좋은 사람이지만 거절했던 한고은은 "소개팅 다음 날 연락이 왔는데 보고 싶지 않아서 확인도 안 했다. 나중에 술을 마시고 싶어서 핸드폰을 보다가 메시지가 10개나 와 있는 걸 보고 답장했더니 마침 근처에 있더라"고 말했다.
약속 장소 엘리베이터 앞에 마중 나온 남편을 보고 배려심을 느꼈다는 한고은은 "친한형이랑 같이 술을 마시는데 '네가 무슨 한고은 씨랑 소개팅을 하냐'고 무시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한고은은 "왜요 이 사람이 어때서요?"라며 남편을 감쌌다고. 그는 "한번 봤다고 감싸게 되더라. 보호본능을 일으키더라"며 "그날 1일이 됐고, 두 번째 만남에 첫키스를 했다"고 전했다.
연애 앞에서 쾌속 직진한 한고은은 "이상형은 아니었다. 배려하고 인자함에 매력을 느꼈다"면서 "키스도 내가 먼저 했다. 내가 먼저 안 했으면 남편은 평생 못 했을 거"라며 웃어 보였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종서, 호텔에선 꾸안꾸로…77만원대 A사 셔츠입고 허겁지겁 라면 먹방 | 텐아시아
- [종합] 남편이 '사촌누나'와 단둘이 목욕을…홍윤화 "미친 X 많아"('탐비') | 텐아시아
- 리지, 음주운전 이후 뭐하나 봤더니…애프터스쿨 멤버들과는 돈독 | 텐아시아
- 정해인, 앉아서 28억 벌었다…44억 청담동 빌라 72억으로 '껑충' [TEN이슈] | 텐아시아
- [종합] "사기결혼 당했다" 김윤아, 183cm 훈남 아들 자랑 "파일럿이 꿈"…♥김형규와는 '각방' ('동
- 2024 MAMA 빅이벤트 터졌다…지드래곤·태양·대성, 8년 만에 빅뱅 완전체 [TEN이슈] | 텐아시아
- 주시은 아나운서, 신성한 일터에서 뭐하는 짓…스카프 두르고 춤판 | 텐아시아
- '47세' 최강희, MC 발탁된 지 얼마나 됐다고…고가의 가구로 탈바꿈한 집 자랑 ('전참시') | 텐아시
- 노윤서, 또 터졌다…출발점부터 달랐던 차세대 아이콘[TEN피플] | 텐아시아
- "소름 돋고 불쾌해"…'변우석 닮은꼴' 최성훈, 전여친들에게 폭로 당했다 ('구남친클럽') | 텐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