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마(THAMA), 여행 플레이리스트 업데이트 필수!···신곡 ‘Mileage (Feat. 개코)’ 호평일색
R&B 아티스트 따마(THAMA)가 새로운 여행 송의 탄생을 알렸다.
따마(THAMA)는 지난 6일 새 싱글 ‘Mileage (마일리지) (Feat. 개코)’를 발매하고 리스너들의 호평 속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Mileage’는 넓은 세상을 돌아다니며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은 시원시원한 곡이다.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피처링은 물론,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따마와 검증된 시너지를 발휘했다. 따마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과 R&B 소울 감성이 젊고 긍정적인 바이브를 느끼게 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비주얼라이저 또한 평화로운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경치와 풍경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국내외 많은 음악 팬들은 “Shout out THAMA”를 외치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따마는 9일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Mileage’의 새로운 숏폼 콘텐츠를 공개하며 또 다른 감상 포인트를 제시하고 있다. 이번 콘텐츠 또한 ‘Mileage’ 음원과 함께 여행의 모습을 담고 있어 설렘과 즐거움의 감정선을 선사한다.
올 하반기, ‘Mileage’가 많은 이들의 여행 플레이리스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Mileage’를 배경 음악으로 한 다양한 여행 콘텐츠의 2차 생산도 기대하게 만든다.
따마는 정규 1집 ‘DON’T DIE COLORS (돈 다이 컬러스)‘로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한국힙합어워즈 2022‘ 올해의 알앤비 앨범상을 수상한 믿고 듣는 아티스트다. 지난해 연말 발매한 정규 2집 ’WOOOF! (우프!)‘ 또한 탄탄한 완성도로 관계자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행을 테마로 새로운 R&B 소울 감성을 담아낸 따마의 신곡 ’Mileage‘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