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베리 손잡은 주은, 19일 신곡 ‘1,2,3,4’ 발매 확정···문수진 피처링 지원사격
싱어송라이터 주은이 문수진과 시티팝으로 늦여름 감성을 저격한다.
주은은 오는 19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1,2,3,4(Feat.문수진)’를 발매한다.
‘1,2,3,4’는 주은과 R&B 보컬리스트 문수진의 독보적인 보컬 시너지가 담긴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주은의 유니크한 음색과 문수진의 소울풀한 가창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늦여름과 어울리는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은과 함께 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히트 메이커 로코베리(로코, 베리) 그리고 뉴진스의 밴드마스터인 Nois upGrader(노이즈 업그레이더)가 공동 작업을 맡았다. 로코베리는 주은의 음악적 역량에 극찬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탄탄한 완성도가 예상된다.
신곡 ‘1,2,3,4’는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달 배우 조정석이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를 통해 이례적으로 선공개되어 음악 팬들의 호평과 궁금증을 동시에 자아냈다. 본 음원으로 만날 주은과 문수진의 신선한 호흡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주은은 그룹 다이아(DIA) 메인보컬 출신으로 가창력과 프로듀싱 실력을 모두 갖춘 싱어송라이터다. 지난 6월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싱글 ‘Stay(스테이)’를 발매했으며, 최근 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첫 작업물인 이번 ‘1,2,3,4’를 통해 3개월 만에 컴백한다.
문수진은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보컬리스트다. 박재범, 자이언티, 몬스타엑스 아이엠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에 이어 주은을 지원사격한다.
주은과 문수진이 함께한 새 싱글 ‘1,2,3,4’는 오는 19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