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나영석PD 팬미팅, 박서준도 출연NO "연예인 없다, 암표 사지 마세요"('십오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십오야' 나영석PD가 팬미팅 고민을 털어놨다.
10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나영석PD와 배우 박서준이 함께한 '추석 맞이 소원 라이브'가 펼쳐졌다.
나영석PD는 "우리가 10회 이상 출연하면 안면인식 등록을 해주는데 이서진 박서준이 등록된 상태"라고 설명했다."소속감이 생긴 느낌"이라는 박서준의 말에 나영석은 "10번 이상 더 출연하면 지문 인식 등록해 준다. 지하 옥상 라이브실 갈 수 있다"고 유혹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십오야' 나영석PD가 팬미팅 고민을 털어놨다.
10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나영석PD와 배우 박서준이 함께한 '추석 맞이 소원 라이브'가 펼쳐졌다.
이날 박서준은 자신을 "에그이즈커밍 정직원"이라고 소개했다. 나영석PD는 "우리가 10회 이상 출연하면 안면인식 등록을 해주는데 이서진 박서준이 등록된 상태"라고 설명했다.
"소속감이 생긴 느낌"이라는 박서준의 말에 나영석은 "10번 이상 더 출연하면 지문 인식 등록해 준다. 지하 옥상 라이브실 갈 수 있다"고 유혹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PD는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명화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팬미팅 '에그고등학교 4학년 9반'을 진행한다.
뜨거운 인기로 1회차분 전석 매진을 기록한 나영석은 "티켓 매진 감사하다.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바란 건 아닌데"라며 감사하면서도 부끄러운 기색을 드러냈다.
6일 1회차 추가 소식을 알린 그는 "구독이들과 하는 소소한 이벤트다. 암표 구하지 마라. 연예인 게스트로 안 나온다. 소소한 축하자리, 만남의 자리"라고 강조했다.
서울, 도쿄, 오사카에서 7년 만의 팬미팅을 개최한 박서준의 긍황에 나영석은 "우리도 도쿄 오사카"라며 욕심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이 팬미팅 선배인 박서준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그는 "노래를 3~4곡 불렀다. 프로그램 구성상 있으면 좋다"고 조언했다. 노래 1곡 부를 계획이라는 나PD는 "노래 때문에 자다가도 벌떡벌떡 일어난다"고 털어놨다.
이에 박서준은 " 아이유의 '러브포엠' 드라마 OST, 고민 끝에 '그대만 있다면'을 선곡했는데 2달간 보컬트레이너와 열심히 연습했다"고 전했다.
"팬분들은 열심히 하는 모습만으로도 좋아해주신다"는 박서준의 위로에도 나영석은 "보컬트레이너 번호 알려달라. 전에 침착맨이랑 노래해 봤는데 반응 안 좋았다"고 걱정해 배꼽을 쥐게 했다.
'추석 맞이 소원 들어주기'에서 박서준은 '서진이네'에서 직접 만들었던 메뉴 꼬리곰탕 갈비찜 닭갈비 등에 질려 다시 먹는데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는지 질문을 받았다.
그러나 박서준은 "그냥 먹었다. 갈비찜 닭갈비도 좋아해 곰탕 이런 것도 먹는데 문제없다"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나영석은 댓글에 올라온 '일본에서 팬미팅을 해달라'는 요청에 "우리도 일본 가자"며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다. "욕심 대단하다. 성공한 사람은 달라도 다르다"는 박서준의 말에 나PD는 "나도 내가 뭔지 모르겠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종서, 호텔에선 꾸안꾸로…77만원대 A사 셔츠입고 허겁지겁 라면 먹방 | 텐아시아
- [종합] 남편이 '사촌누나'와 단둘이 목욕을…홍윤화 "미친 X 많아"('탐비') | 텐아시아
- 리지, 음주운전 이후 뭐하나 봤더니…애프터스쿨 멤버들과는 돈독 | 텐아시아
- 정해인, 앉아서 28억 벌었다…44억 청담동 빌라 72억으로 '껑충' [TEN이슈] | 텐아시아
- [종합] "사기결혼 당했다" 김윤아, 183cm 훈남 아들 자랑 "파일럿이 꿈"…♥김형규와는 '각방' ('동
- 서경덕 교수, 서현♥옥택연 주연작 공개 저격…"단순 처벌로만 끝나면 안 돼" [전문] | 텐아시아
- 오마이걸 아린, 웬디·윤아를 이겼네…크리스마스에 같이 홈파티 하고 싶은 여자 가수 1위 [TEN차
- [종합] '79세' 조영남, 투병 고백…"뇌경색 판정, 반신불수 될 뻔" ('화개장톡') | 텐아시아
- '72억 주택 거주' 손연재, 이태원에서 떠났다…오션뷰 보며 새해 맞이 | 텐아시아
- 이번에도 하성운, 크리스마스에 같이 홈파티 하고 싶은 남자 가수 1위…2·3위는 차은우·주연 [T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