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시대, 가성비 높인 실속형 선물세트 라인업 강화
기자 2024. 9. 10. 20:21
동원F&B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는 추석을 맞아 건강과 실속을 더한 동원 선물세트 100여종을 출시했다.
동원F&B는 고단백 영양식품 동원참치와 나트륨·지방을 줄인 리챔 더블라이트 등 건강한 식품으로 구성된 스테디셀러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식품으로 150g 한 캔에 28g의 단백질이 들어 있다. 리챔 더블라이트는 지속적인 저감화 작업을 통해 2021년 출시 당시(25% 저감)보다 나트륨과 지방 함량을 한 단계 더 낮췄다.
고물가 상황에 맞춰 가성비를 높인 실속형 선물세트 라인업도 대폭 강화했다. 동원참치와 리챔 등 기본 품목에 동원 참치액, 건강요리유, 참기름 등 각종 조미료를 함께 구성하고 1만~4만원대의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급 암염인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구성한 동원 프리미엄 T호, 동원 프리미엄 Y호도 첫선을 보인다.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든 친환경 선물세트도 지속 운영한다.
멸균팩을 재활용한 백판지와 폐플라스틱에서 추출한 재생원료를 적용한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선물세트를 비롯해 100% 종이로 만든 올페이퍼 패키지 등은 대표적인 친환경 선물세트로 꼽힌다.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동원 선물세트의 누적 판매량은 2억5000만개에 이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속보]‘뺑소니’ 김호중, 1심서 징역 2년6개월 선고
- 안철수 “한동훈 특검 일언반구가 없어···입장 밝혀야”
- 코미디언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
- [단독] 법률전문가들, ‘윤 대통령 의혹 불기소’ 유엔에 긴급개입 요청
- 트럼프, CIA 국장에 ‘충성파’ 존 랫클리프 전 DNI 국장 발탁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가장 ‘작은 아기’가 쓴 가장 ‘큰 기적’…지난 4월 ‘국내 최소’ 260g으로 태어난 ‘예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