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도 안심 배송…건강식품 최대 60% 할인 이벤트
기자 2024. 9. 10. 20:20
hy
hy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이 2024년 추석 건강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선물로 인기 높은 hy 건강식품 42개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1만원대 실속형 선물부터 홍삼·녹용 등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금액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프레딧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 경쟁력이다. 자체 유통망 프레시 매니저를 활용해 명절 물류량 증가에도 자유롭다. 지정일 배송이 가능함에 따라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다.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카트를 통해 직접 전달(일부 품목 제외)한다. 배송비는 무료다.
hy의 선물하기 기능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어 편리하다. 선물하기 이용 시 전체 금액의 10%를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을 남기는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발효홍삼K 필름을 무료 증정한다.
hy가 마련한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 팀장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최근 물가 상승에 따른 가계 부담을 덜고자 실속 있는 혜택으로 명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hy의 프레딧 기획전을 통해 가족과 지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속보]‘뺑소니’ 김호중, 1심서 징역 2년6개월 선고
- 안철수 “한동훈 특검 일언반구가 없어···입장 밝혀야”
- 코미디언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
- [단독] 법률전문가들, ‘윤 대통령 의혹 불기소’ 유엔에 긴급개입 요청
- 트럼프, CIA 국장에 ‘충성파’ 존 랫클리프 전 DNI 국장 발탁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가장 ‘작은 아기’가 쓴 가장 ‘큰 기적’…지난 4월 ‘국내 최소’ 260g으로 태어난 ‘예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