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추석과 더위에 지친 건강관리엔 ‘홍삼정 에브리타임’
지난달 23일부터 시작된 정관장의 추석 행사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4일간 2030 신규고객이 지난해 행사 기간과 비교해 20대 54%, 30대 51% 늘었다.
정관장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를 더해 스틱 형태의 파우치에 포장해 섭취와 휴대가 용이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스틱 한 포만으로 하루에 필요한 홍삼 함량을 충족시킬 수 있고 업무와 취미생활 등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1포씩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출시 이래 누적 매출액 1조3000억원을 돌파한 메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작용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하루 한 포만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챙길 수 있어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추캉스족을 겨냥해 접근성이 우수한 편의점과 더불어 면세점 전용 제품 라인업도 강화했다. 정관장은 최근 편의점에서 건강식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편의점 전용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2종을 선보였다.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는 인삼농축액 분말에 페퍼민트 맛을 더해 건강과 상쾌함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폴리스·자일리톨·허브추출물을 담아 입안에서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정관장은 오는 18일까지 ‘추석에도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에브리타임을 비롯해 주요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가입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적용하며 건강 메시지 태그 및 황진단 특별 보자기 서비스 등 굿즈 이벤트도 운영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속보]‘뺑소니’ 김호중, 1심서 징역 2년6개월 선고
- 안철수 “한동훈 특검 일언반구가 없어···입장 밝혀야”
- 코미디언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
- [단독] 법률전문가들, ‘윤 대통령 의혹 불기소’ 유엔에 긴급개입 요청
- 트럼프, CIA 국장에 ‘충성파’ 존 랫클리프 전 DNI 국장 발탁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가장 ‘작은 아기’가 쓴 가장 ‘큰 기적’…지난 4월 ‘국내 최소’ 260g으로 태어난 ‘예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