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황금연휴 앞두고 온라인 쇼핑 페스타 ‘면세일’
롯데면세점이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내국인 고객을 위해 온라인 쇼핑 페스타 ‘면세일’을 개최했다.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면세일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이는 대규모 쇼핑 이벤트로 이달 말까지 계속된다.
면세일에서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에 입점한 400여개 브랜드, 총 1만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에스티로더와 SK-II, 톰포드 뷰티, 조 말론 런던 등 프리미엄 화장품·향수 브랜드를 비롯해 닷사이와 오쏘몰 그리고 최근 내국인 고객들에게 마사지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풀리오 등이 있다.
매주 30개의 새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위클리 핫딜과 롯데면세점 바이어가 엄선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도 한데 모아 60%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 100% 당첨 가능한 랜덤 룰렛 프로모션, 경품 증정 등 고객 참여 행사도 연다. 행사 기간 카카오페이머니로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정가 700만원 상당의 프레드 목걸이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페이먼트사 제휴를 통해 기간별로 달라지는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2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즉시 할인, 15일까지 카카오페이X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16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페이로 20만원 이상 쇼핑 후 인도를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마지막으로 23일부터 30일까지 롯데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