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두암 완치' 김우빈 "매일 밤 감사일기 써..사소한 것에 감사"(넷플릭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빈이 매일 밤 감사일기를 쓴다고 밝혔다.
이날 게스트로는 '무도실무관' 주연 배우 김우빈, 김성균이 출연, MC 침착맨, 이창호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면서 김우빈은 "매일 매일 뭐 하는 거 있냐"라는 물음에 "자기 전에 항상 루틴처럼 '감사 일기'를 쓴다. 하루에 5개를 감사한 일을 쓴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우빈은 오는 13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무도실무관'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김우빈이 매일 밤 감사일기를 쓴다고 밝혔다.
10일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사탄(?)의 집에 무도인들의 등장이라... | 무도실무관 홍보하러 온 건 아닌데 | 넷플릭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무도실무관' 주연 배우 김우빈, 김성균이 출연, MC 침착맨, 이창호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창호는 "성균이 최근에 집안에 경사가 있다던데?"라며 근황을 물었다. 이에 김성균은 "경사라기 보다는 애들 친구들 풋살팀이 있는데, 양평 풋살 대회 우승을 했다. 이제 경기도 대회 준비하고 있다. 자랑스럽다"라며 으쓱해했다.
이에 이창호는 "우빈이도 혹시 집에 경사가 있으면 알려달라"고 하자 김우빈은 "혹시 생기면 전화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김우빈은 "매일 매일 뭐 하는 거 있냐"라는 물음에 "자기 전에 항상 루틴처럼 '감사 일기'를 쓴다. 하루에 5개를 감사한 일을 쓴다"라고 밝혔다.
이에 침착맨이 "억지로 찾냐. 감사한 일이 안 나오면 어떻게 하냐"고 반문하자 김우빈은 "기본 적인 것에서 찾으면 금방 찾는다. 예를 들면 밥 세끼 먹을 수 있었던 것, 성균이 형이랑 기분 좋게 이야기 했던 것. 뭐 이런 사소한 것들을 쓰면 내가 다시 생각하게 되고 마음에 담을 수 있다"라고 '감사 일기'에 대한 장점을 전했다.
그러면서 "데뷔할 때쯤부터 쓰기 시작한 건데, 지금은 이제 점점 더 사소한 거를 찾고 있다"라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김우빈은 지난 2008년 모델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데뷔한 16년차 모델이자 배우이다.
한편, 김우빈은 오는 13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무도실무관'에 출연한다. '무도실무관'은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유단자 이정도(김우빈)가 보호관찰관 김선민(김성균)의 제안으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 함께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그런가 하면, 김우빈은 지난 2015년 7월 동료 배우 신민아와 열애를 인정한 후 10년째 장수 커플로 건재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또 지난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 뒤 치료에 전념, 2019년 완치 판정을 받았던 당시를 떠올렸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이봉원 “판자촌 시절 남동생 급사”..가슴 아픈 가정사 고백 (4인용식탁…
- 지하철역 쓰러진 노인 구한 아이돌, 알고보니 의사였다
- 구글맵으로 캠핑장 찾던 중 발견한 '구덩이', 정체에 '깜짝'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한 지붕 두 시어머니' 며느리, 참다못해 분노 폭발 '양념갈비 싸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