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영♥문경찬 12월 22일 결혼…교제 7개월 만에 백년가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소영(37)이 야구선수 출신 문경찬(32)과 결혼한다.
10일 박소영의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12월 22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박소영은 지난달 22일 SBS 파워FM '배성재의 TEN'에서 문경찬과 3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직접 알렸다.
이후 박소영과 문경찬은 각자의 SNS에 손잡은 채 걷는 뒷모습 사진을 게재하며 "예쁘게 봐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박소영(37)이 야구선수 출신 문경찬(32)과 결혼한다.
10일 박소영의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12월 22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박소영은 지난달 22일 SBS 파워FM ‘배성재의 TEN’에서 문경찬과 3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직접 알렸다. 이날 그는 “최초 공개이긴 한데, 최근에 연애를 시작했다. 남자친구가 생겼다”면서 남자친구에 대해 “연예인은 아니고, 전 야구선수였다. 올해 은퇴했다”고 말해다. 문경찬의 이름을 직접 언급하며 “얼마 안 됐다. 3개월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후 박소영과 문경찬은 각자의 SNS에 손잡은 채 걷는 뒷모습 사진을 게재하며 “예쁘게 봐 달라”고 당부했다.
열애를 공개한 지 3주 만에 결혼까지 발표한 두 사람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1987년생인 박소영은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콘서트’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활약했다.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트롯 가수 신성과 가상연애를 했으나 올해 초 220일간의 만남에 ‘마침표’를 찍었다.
문경찬은 1992년생으로 박소영보다 5살 연하다. 2015년 KIA 타이거즈에 입단하며 프로 야구선수로 데뷔했다. NC 다이노스와 롯데 자이언츠 등에서 우완 투수로 활약하다 지난해 은퇴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인어 같은 자태+작살 들고 카리스마 폭발 [DA★]
- ‘골프 여제’ 안신애, 비키니 아래로 드러난 섹시 타투 [DA★]
- 안세하 측, ‘학폭 폭로’에 “전혀 사실 무근…법적대응” [공식]
- 박미선 충격 “사위와 장모가 한방에서 잔다고? 세상에 이런 일이…” (고딩엄빠5)
- ‘댄스 신동’ 나하은, 스테이씨와 한솥밥 [공식]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이찬원·오마이걸 승희 어라? ‘남사친 여사친’이었네 (톡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