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영♥문경찬, 초고속 결혼... 개그우먼X야구선수 부부 탄생[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소영과 전 야구선수 문경찬이 결혼한다.
앞서 지난 8월 박소영은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최근에 연애를 시작했다. 남자친구는 연예인은 아니고 야구선수였다가 올해 은퇴한 전 롯데 자이언츠의 문경찬"이라며 열애 사실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개그우먼 박소영과 전 야구선수 문경찬이 결혼한다.
10일 박소영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TV리포트에 "박소영과 문경찬이 오는 12월 22일 웨딩마치를 울린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허민 정인욱, 김영희 윤승열 부부에 이어 또 한 쌍의 개그우먼, 야구선수 부부가 탄생하게 됐다.
앞서 지난 8월 박소영은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최근에 연애를 시작했다. 남자친구는 연예인은 아니고 야구선수였다가 올해 은퇴한 전 롯데 자이언츠의 문경찬"이라며 열애 사실을 최초로 공개했다.
당시 박소영과 문경찬은 교제 3개월 차로 문경찬과 상의 없이 열애 사실을 밝혔다는 박소영은 "옛날부터 알고 있었는데, 은퇴 후 서울에 와서 지인들과 다 같이 만나고 연락하다가 그렇게 됐다"면서 "오랜만에 봤는데 느낌이 좋았고, 내 이상형인 것 같았다. 편안하게 연락하다가 따로 보니 사람이 너무 괜찮더라. 그때부터 내가 적극적으로 했다"며 연애사도 전했다.
한편 KBS 공채 개그우먼 출신의 박소영은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사마귀 유치원' '두근두근'을 비롯해 '코미디 빅리그' '맘마미아' '신랑수업'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5년 프로야구 드래프트 2차 2라운드로 기아 타이거즈에 입단한 문경찬은 NC다이노스와 롯데 자이언츠를 거쳐 지난 2023년 은퇴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박소영 소셜, '최강야구'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건주·이강인·오상욱, 9월 뜨겁게 달군 열애설 주인공 [종합]
- 덱스, 레이스 연습 중 바이크 충돌 사고 "손가락부터 확인했다"
- 박재홍, 미모의 쇼호스트와 소개팅 실패.. "애프터도 수락했는데" 왜?('사랑꾼')[종합]
- 대성 "군대 시절, 우리 방은 트와이스파...노래 5만 번은 들어" (대성식당)
- 김형규 "♥김윤아 보자마자 결혼 생각, 본관 물어봐...누나 호칭 NO" (동상2) [종합]
- 32세 연하 전부인과 이혼한 숀펜, 새 여친은 40세 연하의 여배우[할리웃통신]
- 옥주현, "앙상블에 천만 원+호텔 뷔페 선물" 통 큰 미담 공개 (백반기행) [종합]
- 지진희 "여대생이던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결혼 확신.. 먼저 연락 안하고 밀당"('미우새')[종합]
- "같이 자려니 이상해"…이혜정♥고민환, 각방 10년만 동침 ('한이결')
- 어효인 "임신 중 이혼합의서 작성→극단적 생각"…최준석과 대립 (한이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