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IK, ‘지속가능경영’ 박차… 신규 세미나 프로그램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PMIK, 대표 오상준)는 10일 지속 가능한 경영과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새로운 세미나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PMIK 모회사인 피엠인터내셔널(이하 PMI) 아시아태평양(APAC) 총괄책임자 마커스 샌드스트롬은 리더십 강화를 위한 '리더십 디벨롭먼트 세미나(LDS)'와 마케팅 매니저(MM) 직급을 위한 워크샵을 포함한 새로운 프로그램 도입 계획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MIK 모회사인 피엠인터내셔널(이하 PMI) 아시아태평양(APAC) 총괄책임자 마커스 샌드스트롬은 리더십 강화를 위한 ‘리더십 디벨롭먼트 세미나(LDS)’와 마케팅 매니저(MM) 직급을 위한 워크샵을 포함한 새로운 프로그램 도입 계획을 밝혔다. 샌드스트롬 총괄책임자는 “한국의 신규 팀파트너들에게 신속한 성장을 지원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의에서는 ‘MBTI 성격유형을 활용한 조직관리 방법’과 ‘리더의 보이스’를 주제로 정미희 대표와 최란 강사가 각각 강연을 진행했다. 정미희 대표는 “MBTI 유형의 다양성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으며, 최란 강사는 “명확한 발음과 발성이 고객 응대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오상준 대표는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한국이 글로벌 매출 50억 달러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더 나쁜 초가공 식품 따로 있다…‘최악’ 두 가지는?
- 잠이 오지 않을 땐, 침대를 박차고 일어나라고?
- 숨진 생후 4개월 아기 뇌출혈 심각… ‘흔들린 아기 증후군’ 의심
- 내 손안에 신분증…’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현장 가보니
- 사격 김예지에 머스크도 반했다…“액션 영화 캐스팅하자”
- 길에서 10억 뺏긴 40대, 범인 잡혔지만…法 “돈 못줘” 왜?
- 수명 연장 핵심 유전자 발견 …21세기 ‘불로초’ 가능성
- 삼성전자 갤럭시 S24 vs S23, 차이와 특징 한 눈에
- “악성민원인 오면 비상벨 울린다” 서울 중구, 민원담당자 보호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