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인플루언서’ 보고 입덕” 이사배, 위기 아동 위해 생리대 2000팩 기부

서형우 기자 2024. 9. 10. 17: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사배. sns 캡처



뷰티크리에이더 이사배가 전국 이주배경아동과 위기임산부에게 생리대 2,000팩을 기부했다.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전국 이주배경아동과 위기임산부에 대한 위생용품 지원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이사배가 기부한 생리대 2,000팩을 전국이주여성쉼터협의회 산하 기관들을 통해 이주배경아동과 위기임산부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사배는 2021년부터 초록우산을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 및 산타원정대 캠페인 후원금 기부 등 아동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누구나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초록빛능력(초능력)이 있다는 초록우산 메시지에 공감하는 셀럽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된 ‘초능력 팔찌’ 캠페인에도 참여했다.

캠페인에서 이사배 등 셀럽 초능력자들은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초능력’이라는 의미의 초록 유리알로 구성된 수공예 팔찌를 바탕으로 아동 지원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호소한 바 있다.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는 “국내의 여성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여성 위생용품 기부에 나서고자 한다”고 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이주배경아동과 위기임산부 지원은 사회적으로 큰 관심이 필요한 영역”이라며 “따뜻한 나눔이 아이들 삶의 실질적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사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누리꾼들은 고자극 없이 순전히 자신의 노력만으로 높은 순위에 오른 이사배에게 감탄하며 ‘더 인플루언서’를 이사배의 입덕 영상으로 보고 있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