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화사·에이티즈·헨리 뭉쳤다…‘나라는 가수’, 11월 첫 방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지, 화사, ATEEZ 등 K팝을 대표하는 실력파 가수들이 독일과 스페인 등 유럽으로 설레는 음악 여행을 떠난다.
고품격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가 KBS 새 예능으로 11월 시청자를 찾아간다.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는 11월 2일 밤 10시 3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지, 화사, ATEEZ 등 K팝을 대표하는 실력파 가수들이 독일과 스페인 등 유럽으로 설레는 음악 여행을 떠난다.
고품격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가 KBS 새 예능으로 11월 시청자를 찾아간다.
기존의 해외 촬영 음악 프로그램들이 주로 쇼케이스식 버스킹으로만 진행됐다면, ‘나라는 가수’의 무대는 ‘오픈 마이크’로 모두에게 열려 있다. K팝에 관심 있는 일반 팬에서부터 해외 유명 뮤지션들까지, 현지에서 다함께 노래를 부르며 교감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나라는 가수-독일 뮌헨 편’에서는 배우로 맹활약 중인 수지가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확고히 다진다. 막강한 해외 팬덤을 보유한 ATEEZ(에이티즈)도 종호, 홍중이 합류해 K팝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개성파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 경이로운 목소리 소향과 음악 천재 헨리 등이 감성을 더하는 가운데 빈 소년합창단과 뮌헨 오페라 중창단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나라는 가수-스페인 마요르카 편’에서는 고혹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화사와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향, 음악 천재 헨리, 매력 만점 보컬리스트 안신애 등 실력과 재능으로 무장한 뮤지션들이 한데 뭉쳐 무대를 꾸민다.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스페인 국민가수 알바로 솔레르가 게스트로 참여해 국경을 초월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음악 프로듀서 구름, 피아니스트 이나우, 기타리스트 자이로가 세션으로 참여해 공연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다.
KBS 관계자는 “뮤지션들의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여행기가 어우러지며 이전의 버스킹 프로그램들과는 차별화된 장면들이 펼쳐질 것”이라며, “음악을 걷는 여행 속에서 문득 마주치는 품격 있는 게릴라 콘서트를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는 11월 2일 밤 10시 3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진료기록 위조”…현역 입대 피한 아이돌 출신 30대, 검찰 기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DJ DOC 이하늘, 마약 허위사실 유포로 명예훼손 피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MV 감독 “더러운 언론플레이 사과하길”
- 악동클럽 출신 이태근, 백신 부작용으로 투병 끝에 사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혹시 럽스타?’...오상욱, 日 모델과 열애설 솔솔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한미일 정상, 북 파병 대응 논의하기로…우크라 지원문제도 포함되나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