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매드엔진과 주식 교환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맥스(101730)는 주식회사 메드엔진과 주식교환을 결정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매드엔진 주식은 주식교환일에 위메이드맥스로 이전되고, 그 대가로 주식교환 대상 주주에게 매드엔진 주식 1주당 위메이드맥스의 주식 약 260.8주를 지급한다.
주식 교환 이후 매드엔진은 위메이드맥스의 완전 자회사로 편입된다.
회사 측은 주식 교환·이전 목적에 대해 "매드엔진을 위메이드맥스의 완전 자회사로 편입해 게임 개발 역량 강화 및 경영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위메이드맥스(101730)는 주식회사 메드엔진과 주식교환을 결정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교환대상 법인인 메드엔진의 발행주식 총수는 19만298주다. 매드엔진 주식은 주식교환일에 위메이드맥스로 이전되고, 그 대가로 주식교환 대상 주주에게 매드엔진 주식 1주당 위메이드맥스의 주식 약 260.8주를 지급한다. 교환 및 이전일자는 오는 12월17일이다. 신주 상장예정일은 2025년 1월13일이다. 주식 교환 이후 매드엔진은 위메이드맥스의 완전 자회사로 편입된다.
회사 측은 주식 교환·이전 목적에 대해 “매드엔진을 위메이드맥스의 완전 자회사로 편입해 게임 개발 역량 강화 및 경영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천만원 받을 때 겨우 3만원.. “배드민턴협회, 소명 어려울 것”
- 김천시가 어딘지 몰랐다는 MZ들…“김밥천국 아냐?” 이 말에 벌어진 일
- “가족끼리 아는 사이인데”…대나무로 직장동료 살해한 50대
- 삼성 반도체 기술 중국에 홀랑.. 공장까지 지은 前 임원
- `역대급 더위` 9월에도 계속.. 한반도 덮은 `이것` 때문
- "미국판 천원샵 이어 할인 마트도 망했네"…일상이 된 파산
- “6층서 떨어진 내 딸 끌고 가 성폭행”…붙잡힌 범인 정체 '경악'[그해 오늘]
- 檢 ‘음주운전’ BTS 슈가 정식재판 없이 약식기소(종합)
- '자사주 매입' 행진…삼성전자 임원들 주가 방어 나섰다
- 안세하 측 "학폭 사실무근…오히려 어려운 친구들 도와줘"[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