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소속사, 도 넘은 비방에 칼 빼들었다…"경고·선처 없이 법적 조치 취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의 멤버 백현이 지난 6일 미니 4집 'Hello, World'(헬로, 월드)를 발표한 가운데, 그의 소속사가 백현을 향한 악의적 비방 및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과 관련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백현의 소속사 INB100은 10일 "백현에게 항상 많은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하다"면서 "덕분에 최근 발표한 미니 4집 'Hello, World'로 좋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정다연 기자]
그룹 엑소의 멤버 백현이 지난 6일 미니 4집 'Hello, World'(헬로, 월드)를 발표한 가운데, 그의 소속사가 백현을 향한 악의적 비방 및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과 관련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백현의 소속사 INB100은 10일 "백현에게 항상 많은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하다"면서 "덕분에 최근 발표한 미니 4집 'Hello, World'로 좋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나 "백현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 모욕과 조롱 등 명예훼손이 되는 게시물과 악성 댓글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털사이트, SNS, 유튜브 등을 통해 지속적이고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문 기관의 도움을 받아 IP 추적을 했고, 이미 일부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라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소할 예정이고 이 과정에서 어떠한 경고나 선처 및 합의 없이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백현은 지난 6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까지 타이틀곡 'Pineapple Slice'(파인애플 슬라이스) 무대를 선보였다.
각각의 무대들에서 백현은 파워풀한 가창력은 물론 절제된 세련미가 돋보이는 '학익진' 포인트 안무까지 3년 6개월의 솔로 활동 공백기가 무색한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곡 'Pineapple Slice'는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가장 달콤한 파인애플 한 조각에 빗대어 표현한 R&B팝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백현의 보컬을 만나볼 수 있다.
이하 백현 소속사 INB100 전문
안녕하세요. INB100입니다.
INB100 소속 아티스트 백현에게 항상 많은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이러한 사랑 덕분에 백현은 최근 발표한 미니 4집 'Hello, World'로 좋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백현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허위사실 유포, 모욕과 조롱 등 명예훼손이 되는 게시물과 악성 댓글들이 온라인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SNS, 유튜브 등을 통해 지속적이고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에 전문 기관의 도움을 받아 IP 추적을 했고, 이미 일부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소할 예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어떠한 경고나 선처, 합의 없이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강조 드립니다.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공공연하게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는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상현, 친딸 버렸다…돈이 목적이었나 ('완벽한 가족') | 텐아시아
- [종합] 남편이 '사촌누나'와 단둘이 목욕을…홍윤화 "미친 X 많아"('탐비') | 텐아시아
- [종합] "특전사 출신인데 왜" 서준영, 뇌종양 진단에 오열…암 판정받을까('용수정') | 텐아시아
- 정해인, 앉아서 28억 벌었다…44억 청담동 빌라 72억으로 '껑충' [TEN이슈] | 텐아시아
- [종합] "사기결혼 당했다" 김윤아, 183cm 훈남 아들 자랑 "파일럿이 꿈"…♥김형규와는 '각방' ('동
- [종합] 이재은, 염산 테러 사건 범인이었다…피해자는 극단적 선택 시도 ('페이스미') | 텐아시아
- 서지혜, 변호사 된 근황 공개…정채연 오빠 짝사랑하다가 결국 고백 실패 ('조립식가족') | 텐아
- [종합] 박원숙, 子 황망히 보내고 손녀와도 연락 끊겼다…재회 "고맙다"('같이 삽시다') | 텐아시
- [종합] '이혼2번' 10기 영숙, 성형으로 얼마나 달라졌길래…"자리 잡으려면 좀 더 있어야 해" ('나
- [종합] '61세' 황신혜, 연애 의지 드러냈다 "마음 열려있지만…눈이 너무 높아" ('관종언니') | 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