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일곱개의 대죄 키우기’, 신규 캐릭터 추가 등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 신규 캐릭터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교만의>
새롭게 추가된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는 체력 속성의 딜러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블레이징 선' 스킬을 사용한다. 교만의>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는 체력 속성의 딜러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블레이징 선’ 스킬을 사용한다. 스킬 발동 후 자신에게 ‘압도’를 부여하고 모든 속성 대상에게 우세 속성 피해를 입히는 필살기 ‘퍼니시먼트’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픽업 소환권 또는 다이아를 사용해 신규 캐릭터 ‘에스카노르’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 캐릭터 ‘천의 먼지 게르다’ 소환도 가능하다. ‘게르다’는 근력 속성의 서포터 영웅으로 ‘블러드 레이지’ 특수 스킬 및 ‘회진장’ 필살기를 보유해 아군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힐러 영웅이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기사단 신규 콘텐츠 ‘기사단 출정’을 추가했다.
4개의 포지션 보스 중 소환된 보스를 토벌해 전용 재화 ‘차원의 증표’를 획득 후 ‘차원의 틈’에 기부해 최종 보스를 처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신규 미니게임 ‘호크의 잔반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 NHN데이터,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소셜비즈’ 큐레이터에 제공
‘소셜비즈’는 NHN데이터가 인스타그램 DM 자동화 기능을 주력으로 메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마케팅 솔루션이다. ▲릴스/게시물 댓글 자동 답장 ▲스토리 멘션 답장 ▲채팅창 내 고정 메뉴 등 고객의 행동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동 DM 발송 기능을 제공한다.
무신사는 패션 인플루언서가 직접 셀렉하고 추천한 제품을 ‘큐레이터 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무신사 큐레이터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패션 인플루언서와 팔로워가 함께 소통하고 교감하는 브랜드 인게이지먼트를 강화하고자 지난 6월 소셜비즈와 파트너십을 시작했다.
고객이 큐레이터 계정 내 게시물과 릴스에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답글을 남기거나 미리 설정해둔 DM을 발송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소셜비즈를 사용한 무신사 패션 큐레이터의 전체 거래액이 사용 전 동기간 거래액 대비 85% 상승했다.
특히 온라인 광고에서 중요한 지표로 활용되는 DM 발송 대비 링크 클릭률(CTR) 역시 69%를 기록하며 매출 증대를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 ‘빛의 계승자:이클립스’ 출시 1주년 이벤트 진행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번트(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원하는 서번트 5종을 선택해 신화 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진형 완성 이벤트’가 10월 14일까지 열린다.
선택한 서번트의 주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화 등급 성장에 필요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다. ‘아란문자’, ‘누우의 크리스탈’, ‘골드’ 등 수련장 성장 재료 3종도 풍성하게 얻을 수 있다.
‘1주년 감사 14일 로그인 이벤트’에서는 접속 만해도 ‘1주년 금화’와 주요 성장 재료들을 얻을 수 있다.
1주년 금화는 전용 상점을 통해 다양한 서번트 소환석 상자와 성장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서도 수련장을 성장시키고 ‘1주년 금화’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집행자’ 서번트는 더욱 강력해지고, 시즌제 콘텐츠 ‘스테이지 레이싱’도 새롭게 선보인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