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퇴직연금 실물 이전시 상품권 지급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은 다음 달 시행되는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를 앞두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퇴직연금 실물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가 시행되면 일부 상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퇴직연금 자산을 현금화하지 않고 다른 금융사로 이전할 수 있다.
사후이벤트는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 시행 후 100만원 이상 실물이전을 완료하고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면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은 다음 달 시행되는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를 앞두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퇴직연금 실물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가 시행되면 일부 상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퇴직연금 자산을 현금화하지 않고 다른 금융사로 이전할 수 있다. 현재는 퇴직연금 이전을 위해서는 보유자산 현금화가 필요해 중도해지 페널티를 감수해야 했다.
미래에셋증권은 사전과 사후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사전이벤트는 퇴직연금 실물이전 관련 상담을 완료한 모든 투자자에게 3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실제 실물이전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햄버거 쿠폰도 증정한다.
사후이벤트는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 시행 후 100만원 이상 실물이전을 완료하고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면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사전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사후이벤트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최종진 미래에셋증권 본부장은 "실물이전으로 연금 자산에 대한 투자 문화가 빠르게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연금 가입자가 자신의 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성 성기 모양` 립스틱에 무릎 꿇은 여성 모델…누리꾼들 발칵 뒤집혔다
- "모델 시켜주겠다" 미성년 등 저택 데려가 성폭행…캐나다 패션업계 거물 징역 11년형
- ‘아파트 월세’ 못 냈던 정유라, 말문 막힌 근황…‘피부 괴사’ 고통 호소
- "암 여정 복잡하고 무서워"…英왕세자빈, 항암 화학요법 완료
- "말도 안돼, 미인대회 우승자라고?"…30대 여성 뽑히자, 심사위원들 난리났다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