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대한민국 파충류 페스티벌’ 정브르 뜬다!
오는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회 대한민국 파충류 페스티벌’에 인기 유튜버 정브르가 뜬다.
페스티벌 기간엔 전국의 유명 파충류 가게와 해외 파충류 전문가들이 참여하고 다양한 인기 파충류와 CITES 세계 보호종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1만여의 각종 파충류가 전시되며, 관람자가 현장에서 개체를 구매할 수도 있다. 더불어 새, 곤충 등 다양한 개체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온순한 파충류와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한민국 파충류 페스티벌에서는 파충류 전시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행사 기간에는 유명 유튜버 정브르가 깜짝 방문하여 사인회를 진행하며, 그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될 예정이다. 정브르는 파충류와 곤충 관련 콘텐츠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유튜버다.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로블록스 렙타일 팝업 체험관이다. 이 체험관은 로블록스의 가상 공간에서 파충류와의 상호작용을 즐기고,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경품을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메타버스 생태체험을 선택하여 예매한 관람객 중 당첨자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로블록스 맵을 유튜버들과 함께 체험할 기회도 제공한다. 이 맵은 인천 소래습지 공원을 가상으로 재현하여, 환경정화 활동과 파충류 상호작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독점 판매된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