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블랙핑크 지수 '월간남친' 된다... 캐스팅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인국이 블랙핑크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지수와 새 드라마 '월간남친'에서 로맨스를 펼친다.
수많은 글로벌 팬을 거느린 지수와 케이윌의 노래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 및 2021년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로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올라간 서인국이 합을 맞추는 만큼 '월간남친'은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관심도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배우 서인국이 블랙핑크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지수와 새 드라마 ‘월간남친’에서 로맨스를 펼친다.
10일 일간스포츠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서인국은 ‘월간남친’의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이 드라마는 가상 세계에서 남자친구를 구독하는 독특한 설정을 바탕으로, 가상 속 인연이 현실에서도 이어지는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메가폰은 ‘술꾼 도시 여자들’, ‘힘쎈여자 강남순’ 등과 현재 tvN에서 방영 중인 '손해 보기 싫어서'를 연출한 김정식 감독이 잡아 역대급 로코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수가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K팝과 K드라마 팬들은 서인국과 지수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지수는 드라마 ‘설강화’를 통해 연기에 첫 도전한 이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전지적 독자시점’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뉴토피아’에서 박정민과 호흡을 맞추는 등 연기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서인국은 지난 2009년 가수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성공적인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2012년 KBS 월화드라마 ‘사랑비’에서 조연으로 배우 데뷔를 한 이후 점차 인정받기 시작했다. 특히 tvN의 ‘응답하라 1997’에서 주인공 윤윤제 역을 맡으며, “작품 분위기와 잘맞는 가벼운 인상의 외모와 그와 어우러지는 준수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수많은 글로벌 팬을 거느린 지수와 케이윌의 노래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 및 2021년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로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올라간 서인국이 합을 맞추는 만큼 ‘월간남친’은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관심도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건주·이강인·오상욱, 9월 뜨겁게 달군 열애설 주인공 [종합]
- 덱스, 레이스 연습 중 바이크 충돌 사고 "손가락부터 확인했다"
- 박재홍, 미모의 쇼호스트와 소개팅 실패.. "애프터도 수락했는데" 왜?('사랑꾼')[종합]
- 대성 "군대 시절, 우리 방은 트와이스파...노래 5만 번은 들어" (대성식당)
- 김형규 "♥김윤아 보자마자 결혼 생각, 본관 물어봐...누나 호칭 NO" (동상2) [종합]
- 32세 연하 전부인과 이혼한 숀펜, 새 여친은 40세 연하의 여배우[할리웃통신]
- 옥주현, "앙상블에 천만 원+호텔 뷔페 선물" 통 큰 미담 공개 (백반기행) [종합]
- 지진희 "여대생이던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결혼 확신.. 먼저 연락 안하고 밀당"('미우새')[종합]
- "같이 자려니 이상해"…이혜정♥고민환, 각방 10년만 동침 ('한이결')
- 어효인 "임신 중 이혼합의서 작성→극단적 생각"…최준석과 대립 (한이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