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다시안 패밀리' 드림 카다시안, 7살에 모델 데뷔...고모 켄달제너 뛰어넘나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의 남동생인 롭 카다시안과 모델 블랙 차이나 사이에서 태어난 드림 카다시안(7)이 모델로 데뷔했다.
9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페이지식스'는 할리우드 스타 롭 카다시안과 모델 블랙 차이나의 딸인 드림 카다시안이 7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모델로 데뷔했다고 보도했다.
드림 카다시안의 어머니인 모델 블랙 차이나가 패션쇼에 참석해 딸의 모델 데뷔를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의 남동생인 롭 카다시안과 모델 블랙 차이나 사이에서 태어난 드림 카다시안(7)이 모델로 데뷔했다.
9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페이지식스'는 할리우드 스타 롭 카다시안과 모델 블랙 차이나의 딸인 드림 카다시안이 7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모델로 데뷔했다고 보도했다.
드림 카다시안은 지난 7일 진행된 '2025 S/S 뉴욕 패션 위크' 런웨이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그는 브랜드 '제우스 앤드 렉시 키즈'(Zeus & Lexi Kids) 모델로 등장했다.
런웨이에서 드림 카다시안은 독특한 무늬의 재킷과 청바지를 착용했다. 그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의상 소화 능력을 보여주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드림 카다시안의 어머니인 모델 블랙 차이나가 패션쇼에 참석해 딸의 모델 데뷔를 축하했다. 드림 카다시안의 아버지인 롭 카다시안은 패션쇼에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드림 카다시안의 모델 데뷔에 누리꾼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누리꾼은 "모델 워킹 잘한다", "못 본 사이에 엄청 컸다", "의상 잘 어울린다. 앞으로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림 카다시안의 아버지인 롭 카다시안은 카다시안 패밀리의 유일한 남성이다. 롭 카다시안 외에 카다시안 패밀리에는 킴 카다시안, 코트니 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 켄달 제너, 카일리 제너 등이 있다.
드림 카다시안의 사촌이자 킴 카다시안과 래퍼 칸예 웨스트의 딸인 노스 웨스트도 지난 2018년 런웨이에 데뷔한 바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건주·이강인·오상욱, 9월 뜨겁게 달군 열애설 주인공 [종합]
- 덱스, 레이스 연습 중 바이크 충돌 사고 "손가락부터 확인했다"
- 박재홍, 미모의 쇼호스트와 소개팅 실패.. "애프터도 수락했는데" 왜?('사랑꾼')[종합]
- 대성 "군대 시절, 우리 방은 트와이스파...노래 5만 번은 들어" (대성식당)
- 김형규 "♥김윤아 보자마자 결혼 생각, 본관 물어봐...누나 호칭 NO" (동상2) [종합]
- 32세 연하 전부인과 이혼한 숀펜, 새 여친은 40세 연하의 여배우[할리웃통신]
- 옥주현, "앙상블에 천만 원+호텔 뷔페 선물" 통 큰 미담 공개 (백반기행) [종합]
- 지진희 "여대생이던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결혼 확신.. 먼저 연락 안하고 밀당"('미우새')[종합]
- "같이 자려니 이상해"…이혜정♥고민환, 각방 10년만 동침 ('한이결')
- 어효인 "임신 중 이혼합의서 작성→극단적 생각"…최준석과 대립 (한이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