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다행’ 표정부자 코요태 신지, 짤의 여왕
안병길 기자 2024. 9. 10. 16:08
코요태 신지가 ‘푹다행’으로 많은 짤을 탄생시키며 화제성까지 잡았다.
지난 2일과 9일 코요태가 출연한 MBC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가 방송된 가운데, 신지가 예능 속 솔직한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면서, 예능계 표정 부자로 떠올랐다.
‘푹다행’에서 코요태 김종민과 빽가는 무인도 호텔 운영에 도전, 인정받기 위한 고군분투기로 폭소를 유발했다. 신지는 스튜디오에서 멤버 김종민, 빽가를 지켜보며 꾸밈없는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 흥미를 배가시켰다.
신지는 김종민, 빽가의 아슬아슬한 호텔 운영기를 지켜보며 답답해하고, 빽가의 마라샹궈 챌린지에 말문을 잇지 못하는 등 다양한 표정으로 짤을 무한 생성하며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정호영 셰프의 먹음직스러운 후토마키가 나오자 현기증을 호소하는 듯한 짤까지 신지의 물오른 예능감이 주목받고 있다.
‘푹다행’ 방영 후 팬들은 신지의 표정 짤을 SNS로 공유하는가 하면, “언니는 VCR 보며 현기증, 나는 짤이 많아서 현기증”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예능 행보를 응원하고 있다. 신지가 ‘푹다행’의 표정 부자로 떠오르면서, 다음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활약한 신지는 향후 다양한 방송과 무대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