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직랜드, '2024 신규입사자 워크숍'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직랜드는 최근 광주시 곤지암리조트에서 '2024 신규입사자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이직랜드는 국내 유일한 TSMC 디자인하우스다.
이종민 에이직랜드 대표이사는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한 공격적 투자와 함께, 이를 이끌어갈 인재 육성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며 "이번 워크숍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길러내기 위한 기업교육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직랜드는 최근 광주시 곤지암리조트에서 '2024 신규입사자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이직랜드는 국내 유일한 TSMC 디자인하우스다. 반도체 설계 기업(팹리스)이 TSMC 반도체 위탁생산(파운드리) 공정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설계를 지원하는 기업이다.
올해는 해외 사업 확대에 발맞춰 상반기에만 50여명을 추가 채용했다. 워크숍은 △기업 가치의 이해 △본부별 직무 소개 △소통하는 기업문화를 주제로 진행됐다.
에이직랜드는 지난달 대만 연구개발(R&D) 센터를 구축하고 선단공정 설계 경험을 갖춘 현지 인력도 채용한 바 있다.
이종민 에이직랜드 대표이사는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한 공격적 투자와 함께, 이를 이끌어갈 인재 육성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며 “이번 워크숍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길러내기 위한 기업교육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박진형 기자 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 편광필름 1.1조에 中 우시헝신 매각
- 쏘렌토 '디젤' 못 산다…디젤차 퇴출 초읽기
- 삼성전자, 갤럭시S25 울트라 초광각 5000만 화소 업그레이드…사양·공급망 확정
- '아이폰16 OLED 초도부터 잡는다'…달라진 정철동號 LGD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순항...본계약 1만6000대 돌파
- [GSS 2024]한준형 아카마이 상무, “AI發 사이버 위협 막기 위해 선제적 방어 태세 구축해야”
- [GSS 2024]나병준 한국IBM 실장, “AI 파이프라인 전반 보안 제공”
- [이노테크 코리아 포럼] 오동훈 MD “AI 기술 투자, 제도적 지원으로 패러다임 바꿔야”
- 민주당 “의료계 없이 여·야·의·정 참여 없다… 복지부 장·차관 경질해야”
- 한화-SK, 세계 최초 '불타지 않는 ESS' 개발…10조원 시장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