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과거 여친, 강원래와 바람 나"…강원래는 여러 번 사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J DOC 이하늘이 과거 가수 강원래에게 여자 친구를 빼앗겼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했다.
강원래는 2010년 3월 MBC '라디오스타'에서 "나는 이하늘 여자친구인 줄 몰랐다"며 "여성이 강하게 대시해 집에 놀러 갔는데, 이하늘과 함께 찍은 사진을 봤다. 물어보니 압구정동에서 우연히 봐 기념촬영 한 것이라고 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DJ DOC 이하늘이 과거 가수 강원래에게 여자 친구를 빼앗겼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했다.
이하늘은 지난 6일 유튜브 채널에 '이하늘, 당신이 몰랐던 10가지 사실. 나무위키 읽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이하늘은 나무위키 속 '강원래와의 갈등' 부분을 읽으며 "이건 뭐 많은 분이 아시겠지만 옛날 얘기다"라고 운을 뗐다.
이하늘은 "옛날 얘기다. 내가 지금 그때 당시 문제가 있었던 여자와 만나고 있는 것도 아니고, 나도 어차피 그 사랑을 지키지 못했다"며 회상했다.
그러면서 "이미 지난 과거 일이니 툭툭 털자, 그런 마음이다. 그래서 지금 감정이 전혀 없다. 사람들이 '사람이 그러면 되네 안 되네'라고 하지만, 그때 당시 다 어렸다. 이렇게 정리한다"고 밝혔다.
이하늘은 2010년 발매한 7집 '풍류' 수록곡 '부치지 못한 편지'에서도 강원래와 갈등을 언급한 적 있다. 노래에는 "내가 형이라 부르던 사람, 네가 방송에 나와 그녀가 양다리였다고 다시 상처를 주네", "몇 년이 지나 약해진 네 모습에 괜히 마음이 약해져" 등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강원래는 방송에서 여러 차례 사과의 뜻을 밝혀왔다. 강원래는 2010년 3월 MBC '라디오스타'에서 "나는 이하늘 여자친구인 줄 몰랐다"며 "여성이 강하게 대시해 집에 놀러 갔는데, 이하늘과 함께 찍은 사진을 봤다. 물어보니 압구정동에서 우연히 봐 기념촬영 한 것이라고 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jolichiot@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