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믿보배' 백지원, '킥킥킥킥' 합류…지진희·이규형과 호흡

장아름 기자 2024. 9. 10. 15: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고 보는 배우' 백지원이 새 시트콤 '킥킥킥킥'에 합류한다.

10일 뉴스1 취재 결과, 백지원은 하반기 촬영을 앞둔 '킥킥킥킥'(극본 정수현 남은경 / 연출 구성준)에 출연한다.

'킥킥킥킥'은 한물간 배우와 잘나가던 예능 PD가 신규 콘텐츠 제작사를 설립하고 운영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별별 이야기를 담은 시추에이션 코미디로, 앞서 지진희와 이규형의 출연 소식으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그 가운데 백지원은 '킥킥킥킥'에서 테라피스트 백지원 역을 맡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지원, 지진희, 이규형(왼쪽부터) / 이끌 엔터테인먼트,, 뉴스1 DB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믿고 보는 배우' 백지원이 새 시트콤 '킥킥킥킥'에 합류한다.

10일 뉴스1 취재 결과, 백지원은 하반기 촬영을 앞둔 '킥킥킥킥'(극본 정수현 남은경 / 연출 구성준)에 출연한다.

'킥킥킥킥'은 한물간 배우와 잘나가던 예능 PD가 신규 콘텐츠 제작사를 설립하고 운영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별별 이야기를 담은 시추에이션 코미디로, 앞서 지진희와 이규형의 출연 소식으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지진희는 극 중 인기 배우 지진희 역을, 이규형은 극 중 예능 PD 조영식 역을 각각 연기한다.

그 가운데 백지원은 '킥킥킥킥'에서 테라피스트 백지원 역을 맡는다. 극 중 백지원은 킥킥킥킥 컴퍼니의 전담 테라피스트로, 과거 남자친구에 대한 아픔을 지닌 인물이다. 킥킥킥킥 컴퍼니 입사 후 그는 조영식 PD와 에피소드를 끌어가는 주요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백지원은 지난 1996년 연극 '떠벌이 우리 아버지 암에 걸리셨네'로 데뷔한 후 '아내의 자격'(2012) '밀회'(2014) '풍문으로 들었소'(2015) 이후 '열혈사제'(2019) 수녀 김인경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멜로가 체질'(2019) '한번 다녀왔습니다'(2020) '브람스를 좋아하세요?'(2020) '안나'(2022)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2022) '치얼업'(2022) '거래'(2023) 등 많은 드라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명품 배우 반열에 올랐다.

특히 백지원은 올해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닭강정'과 '종말의 바보' '커넥션' 등 작품에서 활약했고,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과 '열혈사제2' 등 드라마 공개도 앞두고 있다. 여기에 '킥킥킥킥'까지 함께 하면서 올해 역시도 '열일'로 꽉 찬 필모그래피를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코미디부터 정극까지 매 작품 장르 불문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 받아온 백지원이 시트콤에서 지진희, 이규형과는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도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킥킥킥킥'은 주요 배우 캐스팅을 마무리한 후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