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광택 경북도의원, 한가위 앞두고 소외이웃에 ‘온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도의회 권광택(안동2·국민의힘)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은 10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안동시 와룡면에 위치한 '전원일기 요양원'을 방문해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권 위원장은 "경제가 어려워진 만큼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사랑의 손길이 예년에 비해 많이 준 것 같아 책임감을 느낀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고, 복지 사각지대가 없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도의회 권광택(안동2·국민의힘)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은 10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안동시 와룡면에 위치한 ‘전원일기 요양원’을 방문해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전원일기 요양원’은 2016년에 지정된 장기요양기관으로 어르신들의 권리 보장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회 안전망 확보와 양극화 해소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권 위원장은 “경제가 어려워진 만큼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사랑의 손길이 예년에 비해 많이 준 것 같아 책임감을 느낀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고, 복지 사각지대가 없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미선♥’ 이봉원 “사업 실패 빚만 月700만원… 결혼 30주년 선물은
- 홍콩반점 아니네? ‘몸값 4000억’ 백종원에 1300억 벌어다 준 사업은
- ‘67세’ 인순이, 최근 고등학교 졸업…최종학력 바뀌었다
- 초4 사촌 여동생 성추행한 친척 오빠…12년째 사과 안 해
- ‘43세 미혼’ 조인성 “연애? 남자로서 자신감 없어져… 늙는구나 생각할 때 있어”
- “수리비 없는데 그냥 폭파하자”…美 22층 건물 몇 초 만에 ‘와르르’
- ‘하정우家 얼굴?’ 황보라, 아들 백일사진 공개 “직접 준비”
- 13세 제자와 2년간 성관계·낙태 종용한 교회 교사…2심서 감형 왜?
- “직장 스트레스로 1년 만에 20㎏ 쪘다”…‘과로 비만’ 등장한 中
- “키조개 손질하다가 흑진주 나왔습니다” 곧장 감정가 알아보러 간 유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