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유리 조각으로 배 찔러"…'학폭논란' 휩싸인 안세하, 소속사X절친 해명→대중 '중립기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스틸러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한 배우 안세하가 예상치 못한 '학폭 논란'에 휩싸였다.
안세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10일 스포츠조선에 "학폭 의혹은 전혀 사실무근이다. 해당 게시물은 100% 거짓으로 작성된 글"이라고 반박했다.
앞서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예인 학폭 미투 배우 안세하(본명 안재욱) 학폭을 고발한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돼 일파만파 퍼졌다.
폭로글로 시작된 안세하의 학폭 논란에 대중들도 일단 '중립기어'로 상황을 지켜보는 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신스틸러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한 배우 안세하가 예상치 못한 '학폭 논란'에 휩싸였다.
안세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10일 스포츠조선에 "학폭 의혹은 전혀 사실무근이다. 해당 게시물은 100% 거짓으로 작성된 글"이라고 반박했다.
이어 "관할 경찰서에 진정서를 제출해 사건 접수했다. 담당 형사 배정 후 수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로 강경대응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예인 학폭 미투 배우 안세하(본명 안재욱) 학폭을 고발한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돼 일파만파 퍼졌다.
글을 작성한 A씨는 안세하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자신을 밝히며 "안세하가 동급생에 비해 덩치가 아주 컸다. 그 중에서도 일진 짱이었다"며 "배를 유리 조각으로 찌르거나, 원치 않았던 싸움을 강요하는 등 괴롭힘을 당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당시 담임과 학생주임 교사는 안세하의 괴롭힘을 인지해 사건을 조사하기도 했다. 안세하와 그의 일진 무리가 교사로부터 훈육을 받기도 했다"며 "뒤늦게 안세하에 대해 폭로한 이유는 야구 시구 때문이다. 학창 시절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줬는데 그 사람이 우리 아이가 보게 될 야구 경기에 가장 좋아하는 구단에 시구하며 내 아이에게 노출되는 모습을 보고 손뼉을 칠 자신이 없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1년 연극 '뉴 보잉보잉'으로 데뷔해 각종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감초 역할을 도맡으며 믿고 보는 신 스틸러로 자리잡았다. 특히 지난해 방영된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구원(이준호)의 비서 노상식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고 최근에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를 통해 관객들과 만났다. 또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부부 일상을 공개하는 등 활동을 이어갔다.
이렇듯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약 중인 안세하는 갑작스러운 학폭 폭로로 대중에게 충격을 안겼다. 소속사는 '사실무근'으로 곧장 반박했고 안세하의 20년 지기 절친도 한 매체와 인터뷰에 나서며 "황당한 주장"이라며 친구의 억울함을 적극 해명에 내섰다.
폭로글로 시작된 안세하의 학폭 논란에 대중들도 일단 '중립기어'로 상황을 지켜보는 중. 안세하를 향한 학폭 논란 행방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이봉원 “판자촌 시절 남동생 급사”..가슴 아픈 가정사 고백 (4인용식탁…
- 지하철역 쓰러진 노인 구한 아이돌, 알고보니 의사였다
- 구글맵으로 캠핑장 찾던 중 발견한 '구덩이', 정체에 '깜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