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이종원 때문에 한강 투신했나? “역대급 반전 있다”(나쁜 기억 지우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쁜 기억 지우개'가 역대급 반전을 예고했다.
MBN 금토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연출 윤지훈, 김나영/극본 정은영)가 종영까지 2주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최종 관전 포인트가 9월 10일 공개됐다.
두 번째 포인트는 이군이 나쁜 기억 지우개 수술을 받게 된 한강 투신의 비밀이다.
이군이 동생 이신과 한강에서 있었던 일을 기억해 낼지, 이날의 진실은 무엇일지 앞으로 흥미진진한 전개가 예고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나쁜 기억 지우개’가 역대급 반전을 예고했다.
MBN 금토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연출 윤지훈, 김나영/극본 정은영)가 종영까지 2주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최종 관전 포인트가 9월 10일 공개됐다.
첫 번째 포인트는 이군 첫사랑의 행방이다. 이군은 어린 시절 테니스 유망주에서 뜻하지 않은 부상으로 하루 아침에 목표를 잃고, 부모님과 떨어져 시골 할머니 댁에서 살던 상황. 심리적으로 상처 많은 시절 떨어진 금메달과 함께 빠진 호수에서 자신을 건져준 희망 같은 소녀를 짝사랑해 왔다. 그리고 성인이 된 후 나쁜 기억 지우개 수술을 통해 되찾은 자신감으로 제일 먼저 첫사랑녀가 자신의 담당의 경주연(진세연 분)이라는 사실을 알고 직진 프로포즈를 해왔던 것. 또한 경주연은 자신이 첫사랑이 아님에도 이군의 치료를 위해 가짜 첫사랑 행세를 해왔었다. 그러나 최근 그의 첫사랑이 경주연이 아닌 전새얀이라는 사실과 그녀가 금메달을 전해준 소녀였고, 새얀은 이군의 동생 이신과 사귀었던 사이라는 것이 드러나 파장이 일고 있다. 가장 첫사랑임에도 어느덧 이군을 사랑하게 된 경주연과 주연이 첫사랑이라고 알고 있는 이군. 또한 이 모든 사실을 알지만 침묵하는 이신과 전새얀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면서 이군에게 용기를 줬던 과거의 첫사랑이 진짜 누구일지, 또한 첫사랑을 둘러싼 이들의 관계가 무엇일지 마지막까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두 번째 포인트는 이군이 나쁜 기억 지우개 수술을 받게 된 한강 투신의 비밀이다. 이날 현장에는 이군과 이신만이 있었고 이날 이신의 주장처럼 이군이 투신했다고 하기에는 석연치 않은 구석이 많아 매니지먼트 홍준만 대표(한상진 분)와 헤어지지 못하는 약점으로 잡혀 있는 상황. 특히 최근 이군이 그날의 블랙박스가 사라진 상황을 알게 된 후 이신에게 “너 형광 밴드 안보이더라 잃어버렸니?”라고 그날의 일이 기억난 듯이 말하며 이군과 이신 형제 갈등이 최고조로 치달았다. 이군이 동생 이신과 한강에서 있었던 일을 기억해 낼지, 이날의 진실은 무엇일지 앞으로 흥미진진한 전개가 예고된다.
세 번째는 반전의 스토커 존재이다. 그동안 이신에게는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던 스토커가 존재했다. 이신은 장난처럼 “양혜지 아버지가 마피아라서 그래”라며 대수롭지 않게 넘겨 왔다. 그러나 지난 12회에서 이신이 스토커로부터 협박받는 장면이 펼쳐졌다. 이신은 스토커에게 한강 사건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메시지를 받은 후 그와 직접 만나기로 했지만, 홍준만 대표의 실수로 스토커가 달아나고 말았다. 이어 13회 예고를 통해 스토커의 정체가 드러나는 듯해 더욱 긴장감을 치솟게 하고 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남은 4회 동안 역대급 반전이 펼쳐질 예정이다”며 “김재중, 진세연, 이종원, 양혜지를 둘러싼 과거에서 현재까지의 모든 서사가 풀릴 예정이니 꼭 마지막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지연 이혼설’ 황재균 알고보니 헌팅포차 갔다‥또다른 목격담도 포착 [종합]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두번째 열애설→악플 시달린 이나은 근황 재조명[종합]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뉴진스 새엄마는 없었다 “우리 지켜주는 민희진 대표님 사랑해” 공개지지[이슈와치]
- 박서진 “무명시절 임영웅 군고구마 팔 때 옆에서 먹어줘”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