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극비 결혼’ 최윤소, 뒤늦은 결혼 소감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윤소가 뒤늦게 결혼 소감을 밝혔다.
최윤소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선 먼저 결혼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앞날의 많은 격려와 축하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윤소는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꽃을 든 채 포즈를 취했다.
앞서 최윤소는 최근 미국에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윤소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선 먼저 결혼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앞날의 많은 격려와 축하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늘 감사한 생각으로 따뜻한 마음 나누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모두들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최윤소는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꽃을 든 채 포즈를 취했다. 최윤소는 새 신부다운 단아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최윤소는 최근 미국에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최윤소의 신랑은 연상의 회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비연예인 신랑을 배려해 가족 및 지인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최윤소는 2003년 영화 ‘은장도’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웃어야 동해야’, ‘시크릿 가든’, ‘무사 백동수’, ‘넝쿨째 굴러온 당신’, ‘가화만사성’, ‘품위 있는 그녀’ 등에 출연했다. 최근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고유라 역으로 활약했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인어 같은 자태+작살 들고 카리스마 폭발 [DA★]
- ‘골프 여제’ 안신애, 비키니 아래로 드러난 섹시 타투 [DA★]
- ‘11살 연하♥’ 김종민 “무인도서 프러포즈…” 폭탄선언 (푹다행)[TV종합]
- 김희정, 테니스 여신…근육질 바디라인 남다르네 [DA★]
- 김윤아, 183cm 아들 공개…“♥김형규와 붕어빵…파일럿이 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