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표, 생일 맞아 응원 전광판 등장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동표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9일 서울 마포구 메가박스 신촌점 매점 상단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손동표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손동표의 팬들은 지난 7월 5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표야,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손동표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9일 서울 마포구 메가박스 신촌점 매점 상단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손동표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손동표의 팬들은 지난 7월 5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9일부터 15일까지 서울 마포구 메가박스 신촌점 매점 상단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손동표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동표야 축하해", "앞으로도 함께할게"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과 차별화' 시동 건 김동연...견제 나선 친명
- 추석 코앞인데…여·야·의·정 협의체 구성 '난항'
- 대정부질문 첫날…與 "괴담 선동" vs 野 "김건희 대통령"
- 애플·화웨이 신제품 출격…AI·폴더블폰 도전 직면한 삼성
- '중동 원정' 홍명보호, '오만'과 운명의 2차전 勝 확률 77.1%
- 진성준, '韓 외모 비하' 사과…"인격 모독 생각 결코 없었어"
- 기아 노사, 2024 임단협 잠정 합의…성과금·격려금 500%+1780만원
- "쿠팡 로켓배송 과로사…청문회 열고 진상 규명해야"
- "아침밥 왜 안 줘" 아내 살해 80대…징역 25년 구형
-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마무리 임박…이달말 결심 공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