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NEW '은퇴' 계획 고백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라디오스타'에 재출연, 4년 전 은퇴 선언(?)을 주워 담고 NEW 은퇴 계획(?)을 언급한다.
내일(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신들린 관리'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채정안, 박재범, 개그맨 김해준, 뇌과학자 장동선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신들린 관리'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채정안, 박재범, 개그맨 김해준, 뇌과학자 장동선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날 '국힙 원톱 CEO' 박재범은 4년 만에 '라스'를 다시 찾는다. 특히 그는 이전 출연 당시 했던 은퇴 선언(?)을 주워 담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박재범은 "저는 은퇴 생각을 옛날부터 해왔던 건데, 일이 들어와서 (은퇴가) 밀리고 있다. 새로 차린 회사에서도 큰 역할을 맡고 있어서 당분간은 쉽지 않다"라고 터놓았다. 그러면서 '새로운 은퇴 계획'을 언급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재범은 최근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몸매'로 공연을 펼쳤는데, 배우 천우희가 특히 적극적인 리액션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그는 "과거 한 브랜드 행사를 했을 때도 (천우희가) 리액션을 잘해 주셨는데, 천우희 덕분에 (시상식 무대가) 화제가 되고 살아난 것 같아서 감사했다"라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또한 항간에 '박재범 몸매는 1년이면 만든다'라는 이야기가 언급되자, 박재범은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복근을 만들었다"라며 30년 가까이 만든 몸매임을 어필했다. 그는 "지금은 혼자만의 의지로는 안 돼서 PT를 받는다"라며 탄탄한 몸매와 건강을 유지하는 비법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모어 비전(MORE VISION) 설립 후 몸매 관리보다 회사 관리에 더 신경을 쓴다는 박재범은 "내년 혹은 내후년쯤 목표로 아이돌 그룹 제작 중"이라며 구체적인 계획을 알려 기대감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박재범은 이전 소속사를 나오면서 새로운 시작을 위해 '580만 팔로워'를 보유한 SNS도 과감하게 탈퇴했다고 해 눈길을 모았다. 새로 만든 SNS도 '약 340만 팔로워'를 기록 중인데 "언제든 탈퇴할 수 있다"라고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라스'는 1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나 혼자 산다' 촬영 중 실신 - 스타뉴스
- 사강, 남편상 비보 후 근황 "슬퍼할 겨를 없이.." - 스타뉴스
- 손예진, 현빈 기절할 성난 OOO..무보정 주의 - 스타뉴스
- 계곡 데이트에 커플템까지?..정건주, 럽스타그램 의혹 - 스타뉴스
- 정주리 다섯째 임신, 남편 반응이.."이제는 집에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