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수도권 밖에서도 잘나가네... `부산장안 디에트르` 분양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방건설이 지난 9일 '부산장안지구 디에트르 디 오션'의 분양 완판 소식을 알렸다.
'부산장안지구 디에트르 디 오션'은 장안지구 유일의 중대형 평면(전용면적 110㎡)을 갖췄으며, 6.1m광폭거실(전용면적 84㎡A,B)과 같이 대방건설의 혁신 평면설계도 적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보권 좌천역(동해선),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유·초·중·고(예정) 등 입지 우수
대방건설이 지난 9일 '부산장안지구 디에트르 디 오션'의 분양 완판 소식을 알렸다. 불황을 뚫고 수도권 밖에서 단기간에 이룬 완판으로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일각에서는 금번 완판을 통해 지방 부동산 시장도 활기를 찾을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
대방건설은 부동산 불황으로 평가받던 2023년부터 신규 분양한 모든 현장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 중이다. 그 중 부산에서만 총 3개(부산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더 퍼스트(970세대), 부산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그랑루체(1,470세대), 부산장안지구 디에트르 디 오션(507세대)) 단지를 모두 완판시키며 부산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러한 결과의 바탕에는 대방건설의 우수한 상품성과 프리미엄 브랜드 '디에트르'에 대한 수요자들의 신뢰 등 다양한 요소가 반영되었다는 평가다.
'부산장안지구 디에트르 디 오션'은 장안지구 유일의 중대형 평면(전용면적 110㎡)을 갖췄으며, 6.1m광폭거실(전용면적 84㎡A,B)과 같이 대방건설의 혁신 평면설계도 적용됐다.
도보권에 '좌천역(동해선)'이 있으며, 자차 약 5분 거리에 동해고속도로(부산~울산)가 지나 자차 또는 대중교통을 통해 울산 태화강역이나 센텀시티 등 인접 도심지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현재 좌천역에는 '노포·정관선(1단계) 사업(예비타당성 조사 중)'이 계획되어 일대가 더블역세권(계획)의 수혜를 누릴 전망이다.
단지는 반경 약 300m 내에 유·초·중·고(예정)가 모두 위치해 안전한 통학 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도보로 '신세계사이먼부산프리미엄아울렛', '동남권원자력의학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자차 약 10분 거리 내에는 '서울대학교병원 기장중입자 치료센터(예정)', '동남권방사선의과학일반산업단지', '장안일반산업단지', '반룡일반산업단지', '정관일반산업단지' 등이 밀집해 우수한 직주근접 여건도 갖췄다.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지구 B3BL(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좌천리)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6개동, 전용면적 84~110㎡ 총 507세대로 조성된다.
이상훈기자 am8523am@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델 시켜주겠다" 미성년 등 저택 데려가 성폭행…캐나다 패션업계 거물 징역 11년형
- ‘아파트 월세’ 못 냈던 정유라, 말문 막힌 근황…‘피부 괴사’ 고통 호소
- "암 여정 복잡하고 무서워"…英왕세자빈, 항암 화학요법 완료
- "말도 안돼, 미인대회 우승자라고?"…30대 여성 뽑히자, 심사위원들 난리났다
- 튀르키예 8세 여아 싸늘한 시신으로…체포된 용의자들 보니 `소름`
- 한·영 FTA 3차 개선협상…공급망 등 논의
- [임기반환점 맞은 尹] 4대 개혁 과제 속에 낮은 지지율 걸림돌
- "더는 못버텨" 경매 시장 쏟아지는 `영끌족`의 아파트
- 최태원, 페루 이어 일본·중국行… 글로벌 리더십 `광폭 행보`
- 통신3사, 5G·비통신으로 3분기도 호실적… AI 수익화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