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군 복무 중 아미들에게 하트 ‘뿅뿅’…팬 사랑 여전하네

서형우 기자 2024. 9. 10.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TS 뷔.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BTS 뷔가 군 복무 중에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BTS 뷔는 지난 8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에서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투척했다. 그러면서 “하 보고싶습니다. 그리고 neva play 미쳤습니다. 안 올 수가 없었음. 빠이”라는 멘트를 남겼다.

Neva Play(네바 플레이)는 같은 그룹 멤버 알엠이 피처링에 참여한 미국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의 신곡이다. 이 곡은 스포티파이에서 450만 회 이상 스트리밍되며 RM 솔로곡 기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사진 속 뷔는 반려견의 얼굴을 하트모양으로 감싸며 아미(BTS 팬덤명)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더욱이 같은 날 뷔는 ‘안고독방’에 깜짝 등장해 근황을 밝히기도 했다. 고독방은 잡담 없이 좋아하는 스타의 사진만 고독하게 즐기자는 취지에서 팬들이 만든 방이다. 이에 일부 팬들은 간단한 대화 정도는 즐길 수 있게 ‘안고독방’을 만들기도 했다. 여기에 뷔가 출몰(?)해 자신의 군 복무 사진을 공유한 것.

BTS 뷔.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뷔는 사진을 올리며 “이제 저녁 점호 하러 가야해요. 다음에 또 놀러 올게요. 오늘 하루 고생하셨습니다”라고 했다. 사진 속 뷔는 한층 벌크업돼 남성미가 돋보이는 모습이었다.

이에 팬들은 “군복사진이라니. 바로 저장”, “와 진짜 멋있네”, “너무 좋다”, “감동인 건 한결 같이 저랬음”, “태형이 사랑둥이”, “퍼컬 군복 넘 멋져”, “진짜 남친짤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BTS 뷔는 지난해 12월 11일에 입대해 군사경찰단 SDT 소속으로 복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다음 해 6월 10일에 전역 예정이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