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추석에 적수 없다…예매율 66%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베테랑2'가 개봉을 3일 앞두고 예매율 60%를 돌파했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베테랑2'는 66.8%의 예매율, 29만 장의 예매량으로 1위에 올랐다.
이번 추석 연휴는 '베테랑2'를 제외하고는 이렇다 할 상업영화 개봉이 없어 무주공산인 상황이다.
'베테랑2'는 오는 13일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베테랑2'가 개봉을 3일 앞두고 예매율 60%를 돌파했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베테랑2'는 66.8%의 예매율, 29만 장의 예매량으로 1위에 올랐다. 개봉을 3일 앞둔 시점에서 엄청난 수치를 보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9년 전 1,341명을 동원한 '베테랑'의 속편이다.
1편과는 다른 분위기로 돌아온 '베테랑2'가 추석 연휴 흥행 대박을 터뜨릴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쏠려있다. 이번 추석 연휴는 '베테랑2'를 제외하고는 이렇다 할 상업영화 개봉이 없어 무주공산인 상황이다.
'베테랑2'는 오는 13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리빙 레전드 김윤아 향한 GD→RM, 스타들의 '팬심 고백'
- 한고은 "남편 생선 살 발라 줘" 닭살 결혼생활에 '돌싱포맨' 질투 폭발
- 설경구·박보영·황정민·천우희, BIFF '액터스 하우스' 참여
- '베테랑2' 황정민 "서도철, 늘 마음 속에 담아두고 있었다"
- [E포토] 변우석, '달달한 하트 미소'
- "눈빛으로 올킬"…'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X김재영, 캐릭터 포스터 공개
- '미우새' 한혜진, "오토바이 사려고 왔지"…'신상가 4680만 원' 바이크 타고 '기념 촬영'
- [스브스夜] '런닝맨' 송지효, "학창 시절 얼굴 2짱, 1짱은 하얗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다른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