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림과 선암사로 힐링 음악여행 떠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종교문화여행 치유 순례프로그램의 대중 공개형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21일 오후 3시 승주읍 선암사 전통야생차체험관에서 진행되는 첫 대중공개형 프로그램은 음악과 인문학을 결합해 참여자들에게 마음의 평안과 치유를 제공하고, 깊이 있는 성찰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종교문화여행 치유 순례프로그램의 대중 공개형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21일 오후 3시 승주읍 선암사 전통야생차체험관에서 진행되는 첫 대중공개형 프로그램은 음악과 인문학을 결합해 참여자들에게 마음의 평안과 치유를 제공하고, 깊이 있는 성찰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출국’, ‘난치병’ 등의 곡으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이자 공연기획자인 가수 '하림'이 음악과 종교, 인문학에 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우리는 모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일을 합니다’라는 주제로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며, 중간중간 하림의 음악공연으로 행사 진행의 풍성함을 더 채울 계획이다.
원활한 행사의 진행을 위해 사전 모집을 통해 참가자 100명을 모집하며, 홈페이지(네이버‘마음을그리는여행@’)와 네이버 폼 (https://naver.me/FLyyGPFL)을 이용해서 신청하면 된다.
앞으로 진행될 프로그램은 당일형(9.26/10.22), 숙박형(10.20~21/ 11.3~4), 대중공개형(10.13(4대 종교 토크콘서트) / 10.26(정관스님 사찰음식강연회))이 예정 돼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순천시청 국가유산과(061-749-6811), 또는 순천시 종교문화여행치유프로그램 주관사(061-743-9522)로 문의하면 된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남녀가 꼽은 ‘추석 스트레스’ 1위…女 “아가, 언제 오니?” 그럼 男은?
- "이 XX라는 욕이 범행동기"…일본도 살해父 또 다시 피해자 탓
- 정유라 "탄압에 지쳐 만신창이, 괴사 낫지 않아" 고통 호소
- 양육비 안보내면 운전면허 정지·출국도 금지…‘배드파더’ 제재 시행령 국무회의 통과
- "아임 유어 파더"…다스베이더 목소리 배우, 93세 나이로 별세
- 男 성기 모양 립스틱에 무릎 꿇고 있는 女모델?…中 광고에 '발칵'
- 안세영 폭로에 문체부 답했다…“협회장 횡령·배임 피할 수 없을 것”
- 마흔 넘으니 ‘근육’ 빠져 고민인데…매일 ‘이것’ 마시면, 도움 된다고?
- ‘행사비 2800만원’ 이찬원 “왜 혼자만 행복?”…‘4년반 證 수익률 75%’ MZ 투자자 배당금은? [
- 한대에 150만원인데…출산율 꼴찌 한국에선 “유모차 보다 ‘개모차’가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