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첫사랑' 이명세 감독과 재회 "30년 만에 만난 나의 영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첫사랑' 이명세 감독과 재회했다.
10일 김혜수는 "첫사랑 이명세 감독님 블루레이 코멘터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은 지난 1993년 김혜수 주연의 영화 '첫사랑' 당시 이명세 감독과 찍은 모습이다.
블루레이 코멘터리를 위해 다시 만난 김혜수와 이명세 감독은 서로에게 글을 남기며 싸인을 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혜수가 '첫사랑' 이명세 감독과 재회했다.
10일 김혜수는 "첫사랑 이명세 감독님 블루레이 코멘터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은 지난 1993년 김혜수 주연의 영화 '첫사랑' 당시 이명세 감독과 찍은 모습이다. 풋풋했던 시절이 담긴 김혜수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는 가운데, 그는 "나의 첫사랑, 영신"이라고 이야기했다.
김혜수는 영화 '첫사랑'을 통해 첫사랑의 대명사로 자리 잡으며, 최연소 청룡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블루레이 코멘터리를 위해 다시 만난 김혜수와 이명세 감독은 서로에게 글을 남기며 싸인을 해 눈길을 끈다.
한편, 김혜수는 현재 디즈니+ 드라마 '트리거' 촬영 중이다. '트리거'는 검찰과 경찰이 해결하지 못한 사건을 추적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 팀장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배우 정성일, 주종혁 등이 함께 출연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배우, 영화제서 갑작스런 비보..“마음 찢어져”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이봉원 “판자촌 시절 남동생 급사”..가슴 아픈 가정사 고백 (4인용식탁…
- 지하철역 쓰러진 노인 구한 아이돌, 알고보니 의사였다
- 구글맵으로 캠핑장 찾던 중 발견한 '구덩이', 정체에 '깜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