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규 치과=강남역 11억 낙찰? 김윤아 "페이닥터" 논란 종결 [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김윤아가 남편 김형규의 치과에 대한 소문을 깔끔하게 해명했다.
이어 레전드 뮤지션 김윤아가 등장, 치과의사 남편인 김형규도 등장했다.
당시에도 김윤아는 "김형규 씨는 해당 치과의 페이닥터로 근무 중입니다. 어떤 치과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김윤아가 남편 김형규의 치과에 대한 소문을 깔끔하게 해명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김형규에 대한 소문을 해명했다.
어느새 19년차 부부인 김윤아와 김형규. 이어 레전드 뮤지션 김윤아가 등장, 치과의사 남편인 김형규도 등장했다. 김형규는 과거 VJ시절을 소개, 과거 힙합 그룹으로도 활동한 바 있다. 김형규는 이어 "현재 치과의사다"라고 말했다. 사실 서울대 치의대 출신. 김형규의 아버지도 서울대 치대 선배로, 김형규도 치과의사가 된 것이다.
게다가 최근 2호선 강남역의 김형규 치과이름이 낙찰되어 화제가 됐던 상황. 서울교통공사와 온비드가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6일까지 진행한 ‘역명 병기 유상 판매 사업 입찰’ 결과, 한 치과가 11억 1100만 원에 강남역 역명 병기 낙찰을 받았다. 이 병원이 김윤아의 남편 김형규가 근무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것.
김윤아는 "그에게 11억이 있다면 얼마나 좋겠냐"라며 "남편은 그 치과의 봉직, 월급받는 페이닥터, 남편과 무관하게 훌륭한 의사분들 것이다. 말씀드리고 싶은 건 그에게 11억원이 있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당시에도 김윤아는 “김형규 씨는 해당 치과의 페이닥터로 근무 중입니다. 어떤 치과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시작부터 이몽을 보인 가운데 두 부부의 실상을 들여다봤다. 머리를 풀어 장발 모습으로 등장한 김형규, 그 뒤에 김윤아가 있었다. 바로 김윤아의 단독 콘서트의 날. 앵콜 콘서트까지 매진되어 마지막 날이 된 것이다.
이어 김윤아는 셀프화장으로 공연 준비에 돌입했다. 모두 "금손"이라며 감탄할 정도. 이지혜는 "같은 가수지만 정말 멋지다"라며 감탄했다.그렇게 김윤아의 살롱 콘서트가 시작됐다. 술과 함께 즐기는 공연. 김윤아는 여유롭게 포문을 열며 강렬하게 관객들을 빨아들였다. /ssu08185@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