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몸무게 283kg·코끼리 마취제' 소문 진실 밝혔다... "설화 아니라 조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풍자가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10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일명 돌싱포맨)'에는 풍자와 한고은이 함께 출연한다.
'돌싱포맨'은 풍자에게 "성형할 때 코끼리 마취제를 썼다더라", "몸무게가 283kg라더라"라며 풍자를 둘러싼 소문에 대해 말했다.
한고은과 풍자의 이야기는 10일 오후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은비 기자] 방송인 풍자가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10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일명 돌싱포맨)’에는 풍자와 한고은이 함께 출연한다.
이날 한고은은 “남편에게 생선 살을 하나하나 발라준다”라며 “이제는 서로가 서로에게 생선 살을 발라준다”라며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이에 탁재훈은 “결혼 생활 9년 동안 생선 반찬만 드신 거냐”라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인다.
한고은은 남편과 세 번째 만남에 프로포즈를 받은 후 3달 만에 바로 결혼한 스토리와 미국에 이민 간 시절 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한다.
또 풍자에 대한 ‘설화 아닌 설화’에 대해서 해명을 요구한다. ‘돌싱포맨’은 풍자에게 “성형할 때 코끼리 마취제를 썼다더라”, “몸무게가 283kg라더라”라며 풍자를 둘러싼 소문에 대해 말했다. 이에 풍자는 “이건 설화가 아니라 조롱 아니냐”라고 화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더하여 그는 가족과 10년이나 연을 끊고 살아간 사연에 대해서도 공개한다.
한편, 풍자는 한 방송에서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간집'을 하면서 40kg이 쪘다고 밝힌 풍자는 "저는 문제가 탄수화물이다 바쁘고 열심히 활동 중이니까 아침에 일어나 밥을 해 먹는 건 헤비하다"라며 "제가 너무 바빠서 휘낭시에를 한 번 시킬 때 많이 시켜서 48개를 시켰다 3일만에 다 먹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최근 한 달 반 만에 10kg 정도 뺐다”라며 성공한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그는 “먹고 싶은 거로 한 끼 먹는다 대신 14시간 공복을 유지한다”라고 밝혔다.
한고은과 풍자의 이야기는 10일 오후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덱스, 레이스 연습 중 바이크 충돌 사고 "손가락부터 확인했다"
- 박재홍, 미모의 쇼호스트와 소개팅 실패.. "애프터도 수락했는데" 왜?('사랑꾼')[종합]
- 대성 "군대 시절, 우리 방은 트와이스파...노래 5만 번은 들어" (대성식당)
- 김형규 "♥김윤아 보자마자 결혼 생각, 본관 물어봐...누나 호칭 NO" (동상2) [종합]
- 32세 연하 전부인과 이혼한 숀펜, 새 여친은 40세 연하의 여배우[할리웃통신]
- 옥주현, "앙상블에 천만 원+호텔 뷔페 선물" 통 큰 미담 공개 (백반기행) [종합]
- 지진희 "여대생이던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결혼 확신.. 먼저 연락 안하고 밀당"('미우새')[종합]
- "같이 자려니 이상해"…이혜정♥고민환, 각방 10년만 동침 ('한이결')
- 어효인 "임신 중 이혼합의서 작성→극단적 생각"…최준석과 대립 (한이결) [종합]
- 유재석, 무단 투기된 쓰레기에 '분노'... "진짜 너무들 하시네" ('놀면 뭐하니')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