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고 해체할 땐 언제고…오아시스, 재결합하자마자 폭주 “껴안고 손잡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오아시스(Oasis)의 노엘 갤러거(Noel Gallagher), 리암 갤러거(Liam Gallagher) 형제가 재결합하자마자 폭주했다.
형에게 아침마다 문자 메시지를 받는다고 밝힌 리암 갤러거는 오아시스 새 앨범에 대해 "작업이 거의 끝났다"고 예고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오아시스는 1991년 프론트맨 리암 갤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노엘 갤러거를 중심으로 결성된 밴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밴드 오아시스(Oasis)의 노엘 갤러거(Noel Gallagher), 리암 갤러거(Liam Gallagher) 형제가 재결합하자마자 폭주했다.
리암 갤러거는 9월 9일 공식 계정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리암 갤러거는 "(친형 노엘 갤러거와) 함께 도시락을 먹고 웃고 떠들고 껴안고 손잡고 카메라를 보기도 한 사랑스러운 날이었다"며 "다음 주 밤새 놀며 로맨스 코미디 작품도 보고 이상한 행동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거다. 라이브 방송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형에게 아침마다 문자 메시지를 받는다고 밝힌 리암 갤러거는 오아시스 새 앨범에 대해 "작업이 거의 끝났다"고 예고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이어 노엘 갤러거의 별명이 여전히 감자냐는 한 팬의 질문에는 "아니다. 난 그 미친 재능을 지닌 이에게 나쁜 말을 하지 않겠다"고 답했다.
오아시스는 7월 27일 재결합과 함께 '오아시스 라이브 2025 월드투어' 계획을 발표했다. 2009년 갤러거 형제의 불화로 밴드가 해체된 지 15년 만의 희소식이다. 영국 콘서트 사상 가장 수요가 많은 투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아시스는 1991년 프론트맨 리암 갤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노엘 갤러거를 중심으로 결성된 밴드다. 1990년대 후반 영국 차트를 강타하며 브릿팝 시대를 이끌었지만 2009년 파리에서 열린 콘서트 직전 두 형제가 싸움을 벌인 후 노엘이 밴드에서 탈퇴하고 리암이 해체를 선언하며 솔로 활동에 매진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지연 이혼설’ 황재균 알고보니 헌팅포차 갔다‥또다른 목격담도 포착 [종합]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두번째 열애설→악플 시달린 이나은 근황 재조명[종합]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뉴진스 새엄마는 없었다 “우리 지켜주는 민희진 대표님 사랑해” 공개지지[이슈와치]
- 박서진 “무명시절 임영웅 군고구마 팔 때 옆에서 먹어줘”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