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여신 장재인 맞아?…하의 실종 -> 속옷 프로필 ‘S라인’ 눈길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재인이 속옷만 입고 S라인 몸매를 자랑했다.
장재인은 10일 자신의 SNS에 "Behind the scenes. 프로필 함께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이제 달리기 위해 정말 숨 가쁘게 준비 중!"이라는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카메라 안에 담긴 장재인의 새 프로필 사진이 담겨 있다.
속옷만 입고 과감한 포즈를 짓고 있는 장재인의 몸매는 군살이 보이지 않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가수 장재인이 속옷만 입고 S라인 몸매를 자랑했다.
장재인은 10일 자신의 SNS에 “Behind the scenes. 프로필 함께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이제 달리기 위해 정말 숨 가쁘게 준비 중!”이라는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카메라 안에 담긴 장재인의 새 프로필 사진이 담겨 있다. 속옷만 입고 과감한 포즈를 짓고 있는 장재인의 몸매는 군살이 보이지 않는다. 다이어트에 완벽히 성공한 후 슬림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장재인은 과감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서는 하의 실종 패션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음색 여신으로 이름을 알린 과감한 모습에 팬들도 반기고 있는 모양새다.
한편 엠넷 ‘슈퍼스타 K2’에서 3위를 차지하며 데뷔한 가수 장재인은 지난해 8월 앨범 ‘파랑’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창법으로 음악 세계를 열고 있다. intellybeast@sportssoe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세 연하와 열애’ 김종민, 결혼 임박? 무인도서 프러포즈 계획(‘푹다행’)
- 한문철, 유가족 충격 빠트린 CCTV 영상 공개…대리 불렀다가 아버지 사망(‘한블리’)
- 도대체 왜 이러지?…조인성 “유명세 빼면 경쟁력 없어, 결혼 자신감 제로” (짠한형)
- 얼굴로 국위선양…‘K비주얼’ 현빈→이동욱 보기 위해 토론토 영화제 레드카펫 오픈런
- 김윤아, ♥김형규 쏙 빼닮은 183cm 아들 공개…“파일럿이 꿈”
- ‘숨 막히는 골반美’, 퀸 화사…1년만에 컴백, 19일 신곡 발표
- 아프리카TV, 조폭·음란성 ‘음지방송’으로 ‘별풍선’ 4000억 떼돈 벌었다…“상장 폐지 리스크
- 이수경, 역대급 ‘브라질 메기男’ 엄보람과 첫 데이트…세심 배려에 이수경 ‘하트 눈빛’
- “이 조합 절대 찬성” 안문숙-임원희 두 번째 만남, ‘명품 팬티 + 청양고추 수제비 플러팅’ 임
- 지연♥황재균, 이혼설→술집 논란→KBO 민원…계속되는 논란에도 대응 無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