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장동민·이현이, MBN '국경 없는 변호사들' MC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감독 장항준, 코미디언 장동민, 모델 이현이가 다양한 국가의 변호사들과 토론을 펼친다.
MBN 추석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국경 없는 변호사들' 제작진은 "MC 3인방으로 장항준 장동민 이현이가 발탁됐다"고 밝혔다.
'국경 없는 변호사들'은 동일한 사건을 각기 다르게 판결한 해외 사례를 살펴보며 우리 사회 정의에 대해 생각해 보는 글로벌 법률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국 변호사와 토론…15일 밤 9시 30분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영화 감독 장항준, 코미디언 장동민, 모델 이현이가 다양한 국가의 변호사들과 토론을 펼친다.
MBN 추석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국경 없는 변호사들' 제작진은 "MC 3인방으로 장항준 장동민 이현이가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들은 외국인 변호사들과 함께 다양한 사건을 다루고 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국경 없는 변호사들'은 동일한 사건을 각기 다르게 판결한 해외 사례를 살펴보며 우리 사회 정의에 대해 생각해 보는 글로벌 법률 예능 프로그램이다.
먼저 예리한 인사이트를 가진 영화 감독 장항준은 타고난 유쾌함과 논리정연한 입담을 바탕으로 사건의 주제를 깔끔하게 브리핑하며 프로그램의 중심축 역할을 수행한다. 두뇌 서바이벌에서 우승자 출신인 장동민은 날카로운 관찰력으로 예리하게 사건의 핵심을 캐치해 토론에 불을 지핀다.
여기에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이현이가 가세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공감 리액션으로 과열된 토론의 열기를 정리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한다.
외국인 변호사 군단에는 독일, 미국, 남아프리카 공화국, 튀르키예 등 현직 변호사들이 뭉친다. 이들은 세계의 신기한 법부터 1000억 원을 둘러싼 상속분쟁, 전 세계를 경악시킨 성범죄까지 국내외를 뜨겁게 달궜던 사회문제에 대한 각기 다른 관점을 내놓으며 팽팽한 설전으로 유익한 정보와 생생한 재미를 전한다.
'국경 없는 변호사들'은 오는 15일 밤 9시 30분에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석 코앞인데…여·야·의·정 협의체 구성 '난항'
- 대정부질문 첫날…與 "괴담 선동" vs 野 "김건희 대통령"
- 베일 벗은 'AI 아이폰'…韓 1차 출시국 포함, AI 사용 시기는 미정
- '중동 원정' 홍명보호, '오만'과 운명의 2차전 勝 확률 77.1%
- SKY생 지역 할당하면 '강남불패' 사그라질까?
- 진성준, '韓 외모 비하' 사과…"인격 모독 생각 결코 없었어"
- 기아 노사, 2024 임단협 잠정 합의…성과금·격려금 500%+1780만원
- "쿠팡 로켓배송 과로사…청문회 열고 진상 규명해야"
- 이번엔 '30만원' 충전 바우처…벤츠, '전기차 화재' 부정적 여론 수습 안간힘
-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마무리 임박…이달말 결심 공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