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 관내 기업인 만나 애로사항 청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9일, 가산면에 소재한 ㈜3A 금속과 영중면에 있는 경한㈜, ㈜두앤비, ㈜포우천개발 등을 방문해 기업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3A 금속은 특수볼트와 너트 제조업체로, 국내 최초로 배관용 및 전기 박스 조립용 특수 너트를 생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9일, 가산면에 소재한 ㈜3A 금속과 영중면에 있는 경한㈜, ㈜두앤비, ㈜포우천개발 등을 방문해 기업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3A 금속은 특수볼트와 너트 제조업체로, 국내 최초로 배관용 및 전기 박스 조립용 특수 너트를 생산하고 있다. 현재 국내 시장 점유율 90%를 차지하고 있다.
경한㈜은 폐축사 저장조, 특수약품 저장조 등 유리섬유강화플라스틱(FRP)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미생물 및 폐축사 처리 등 50여 종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18년 기술평가 우수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두앤비는 지난 2019년 설립해 나무 바닥재를 생산 및 납품하는 업체다. 2021년 연계 관리 인증(FSC인증)을 획득했다.
㈜포우천개발은 신재생에너지, 고형연료, 성형 제품 등을 생산하는 업체다. 지난 2007년 자원재활용 제품 생산을 시작으로 2012년 고형화 연료 생산시설을 구축했으며, 2020년 환경보전 유공으로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3A 금속 김재빈 대표는 “현재 지하수를 사용하고 있어 여러 불편한 점이 많다”며 상수도 연결을 건의했고, 경한㈜ 오태길 대표는 야미공단 우수관 설치, 관내업체 물품 우선 구매, 상수도 연결 등을 건의했다. ㈜두앤비 박영수 사장 또한 관내업체 물품 우선 구매를 요청하며 자재 판매의 고충을 털어놓았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기업들의 고충에 공감하면서 “관내 우수 건설·건축자재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홍보를 실시하겠다”며, “다각적 실무 검토를 통해 애로 및 건의사항에 대한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도환 기자(doparty@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경호 "'의사 블랙리스트' 용납 못할 범죄…의료계, 대화 나와야"
- 文 '평산책방'에서 20대 괴한이 여직원 폭행, 중상해
- 살아서는 강제노역, 죽으면 해부 실습용으로…제2의 형제복지원의 실상
- 류희림 민원사주 제보자 수사는 '신속', 민원사주 수사는 '감감무소식'
- 여야 '사법리스크' 대치 격화…'김건희 특검법' 법안소위 통과
- '뺑뺑이 사망' 잇따르는데 '응급실 의사 블랙리스트' 등장
- 5.16 당시 '혁명방해죄'로 옥고 치른 헌병대장, 62년 만에 '무죄'
- 대통령실 "2025년 의대 증원 유예, 현실적으로 불가능"
- 尹대통령, 與 일부 중진과 만찬…대통령실 "번개 요청해 만난 것"
- 김문수, '일제시대 국적은 일본' 발언 사과 거부…"학술적으로 정리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