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단숨에 日 차트 석권 “데뷔 싱글이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시 '케이(K)팝 톱티어'다운 행보다.
특히 오리콘은 10일 오전 홈페이지에 '라이즈, 일본 데뷔 싱글이 1위'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며 일본 데뷔와 동시에 정상을 찍은 라이즈에게 큰 관심을 드러냈다.
앞서 라이즈는 일본 첫 싱글 '럭키'가 오리콘 차트에 반영되기 시작한 시점부터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9월 4~8일자)에서 5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현지에서도 '라이징 대세'다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즈는 5일 일본에서 첫 싱글 ‘럭키’(Lucky)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이후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 1위와 빌보드 재팬 톱 싱글 세일즈 차트 주간 1위(이상 9월 2~8일 집계)를 기록하며 선전하고 있다.
특히 오리콘은 10일 오전 홈페이지에 ‘라이즈, 일본 데뷔 싱글이 1위’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며 일본 데뷔와 동시에 정상을 찍은 라이즈에게 큰 관심을 드러냈다.
앞서 라이즈는 일본 첫 싱글 ‘럭키’가 오리콘 차트에 반영되기 시작한 시점부터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9월 4~8일자)에서 5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현지에서도 ‘라이징 대세’다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이번 싱글은 사랑을 향한 당돌한 태도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럭키’와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비 마이 넥스트’(Be My Next), 일본 드라마 ‘얼굴에 먹칠을 하다’ OST로 선보인 ‘세임 키’(Same Key)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라이즈의 일본 데뷔를 기념해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이 시작, 현재 도쿄 유니버설 뮤직 스토어 하라주쿠에서 ‘럭키’ 관련 팝업스토어가 진행되고 있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굿럭트롤’과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프 여제’ 안신애, 비키니 아래로 드러난 섹시 타투 [DA★]
- ‘복귀’ 손예진 쩍 갈라진 근육질 뒤태…헬스에 진심이네 [DA★]
- 대리운전 이용 중 의식불명… 빠니보틀 등 경악 (한블리)
- 김윤아 “선천성 면역 결핍자”→김형규 ‘11억 강남역명 낙찰설’ 해명 (동상이몽2)[TV종합]
- 하지원 근황, 미술 작가로 키아프 ‘완판’ 쾌거 “열심히 활동할 것”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