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노주은, tvN ‘손해 보기 싫어서’ 출연…신민아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배우 노주은이 '손해 보기 싫어서'에 출연한다.
소심하지만 티 없이 맑고 순수한 성격의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소화하고 있는 노주은은 소속사를 통해 "'손해 보기 싫어서'를 통해 처음 인사드리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한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저를 믿고 맡겨주신 만큼 작품에 누가 되지 않게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배우 노주은이 ‘손해 보기 싫어서’에 출연한다.
tvN과 티빙 공동 편성된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노주은은 극 중 맡은 문유나는 김지욱이 봉사하는 보육원에서 자라 그를 누구보다 믿고 따르며 친오빠처럼 의지하는 인물이다.
소심하지만 티 없이 맑고 순수한 성격의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소화하고 있는 노주은은 소속사를 통해 “‘손해 보기 싫어서’를 통해 처음 인사드리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한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저를 믿고 맡겨주신 만큼 작품에 누가 되지 않게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주은은 최근 에이엠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손해 보기 싫어서’를 통해 TV에 첫 등장했다. 이에 앞서 유명 커피 브랜드 광고 모델로 데뷔,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눈도장을 받았다.
한편, ‘손해 보기 싫어서’ 6회는 오늘(10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되며, 티빙에서도 동시에 VOD 서비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접대 무혐의’ 이준석 “결국 대통령이 당대표 몰아내려고…”
- “학교 그만둘래” 선언한 아들 열흘 만에 벌어온 돈이…
- ‘빚 190억’ 임채무 “재혼 후 빚더미…놀이공원 화장실서 노숙”
- ‘불륜·혼외자 의혹’ 갑자기 사라진 친강 전 외교부장, 발견된 곳이
- ‘모범생 콤플렉스’에 빠진 한동훈… 6개월새 지지율 10%P 떨어져[허민의 정치카페]
- 파키스탄, 세계 최빈국 탈출하나?…영해서 세계 4위 규모 석유·가스 매장층 발견
- “2번 접는데 이렇게 얇다니”…삼성 베끼기 급급했던 中, 아이폰과 ‘맞다이’
- 조국 “호남 월세살이…고인물 썩는다” VS 박지원 “어차피 민주 승리”
- 사강, 남편상 비보 후 근황… “슬퍼할 겨를 없이 가장돼”
- ‘방시혁과 포착’…‘연수입 30억’이라는 과즙세연이 입은 의상, 의외의 가격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