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미국 이어 '국내채권 투자 서비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가 KB증권과 광고 제휴를 맺고 '국내채권 투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미국 채권에 이어 국내 채권 투자도 할 수 있게 됐다.
케이뱅크 앱을 통해 KB증권에서 판매하는 국내채권 상품을 실시간으로 조회 후 투자할 수 있다.
국내채권 투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케이뱅크에서 KB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익률·투자기간 등 확인도 한눈에
케이뱅크가 KB증권과 광고 제휴를 맺고 '국내채권 투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미국 채권에 이어 국내 채권 투자도 할 수 있게 됐다.
케이뱅크 앱을 통해 KB증권에서 판매하는 국내채권 상품을 실시간으로 조회 후 투자할 수 있다. 최소 10만 원부터이며, 한도 제한은 없다.
케이뱅크 앱 화면에서 수익률과 투자 기간, 신용등급과 투자등급 등 핵심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채권의 표면이율, 구매단가 등을 고려해 만기 예상 수익금액을 조회하는 '수익금 계산기' 기능도 제공한다. 투자금액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해 수익금액을 알려준다. '채권 잔고 확인하러 가기' 기능을 이용하면 채권 투자현황과 주문내역 등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국내채권 투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케이뱅크에서 KB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이달에만 미국 채권과 국내 채권 투자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투자자산을 지속 확대하며 안전하고 편리한 투자를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서희 기자 sh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수입30억’ 과즙세연…방시혁과 포착 때 입은 ‘이 옷’ 단돈 9500원?
- 가을야구 코앞인데…황재균, '새벽 술자리' 목격담→'품위 손상' 민원 제기
- '애미야, 통화되니?'…돌싱녀 꼽은 '추석 스트레스 1위' 질문은 역시 '이것'
- '2살 연상 두산家 박상효와 열애설' 이강인, 어깨 감싸 안고 '파리 데이트' 전격 포착
- '두피 화상에 고름까지 차'…'나는 솔로', 땡볕 촬영 속 출연자 학대 논란
- '역시 싼 게 비지떡'…테무서 산 빵 조명에 '개미' 수백 마리 '우글우글'
- '양은이파' 두목 조양은, 선교사로 참회했는데…사기범 도피 지시 왜
- 동창 '딥페이크 성착취물' 만든 고3…부모는 '관심없고, 우리 애 수능 공부해야'
- 매독 감염자 급증하는 세계 도시 '이곳'…올해 2400명 '역대 최다'
- ''추후 공고'가 어디 있는 고등학교?'…웃을 수만은 없는 문해력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