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썸남’ 노성준에게 아들 민이 소개…수영장에서 함께 노는 모습에 고민에 빠졌다,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여배우들의 아주 사적인 연애 스토리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에서 '공개연애'에 도전하는 오윤아가 어머니와 아들 민이를 '썸남' 노성준에게 소개하며 가족 상견례(?) 자리를 갖는다.
오윤아와 조심스럽게 가까워지고 있는 노성준이 오윤아의 가족과 처음 만나는 '상견례' 자리에서 과연 점수를 딸 수 있을지, 떨리는 가족 동반 데이트 현장은 오늘(10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여배우들의 아주 사적인 연애 스토리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TV조선 여배우들의 아주 사적인 연애 스토리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에서 ‘공개연애’에 도전하는 오윤아가 어머니와 아들 민이를 ‘썸남’ 노성준에게 소개하며 가족 상견례(?) 자리를 갖는다.
오늘(10일) 밤 10시 방송되는 ‘여배우의 사생활’에서는 오윤아의 어머니와 아들 민이가 ‘썸 하우스’에 도착한다. 오윤아와 같은 ‘돌싱’으로서 공감대를 쌓아온 ‘썸남’ 노성준은 민이가 좋아하는 치킨과 피자를 미리 준비해 두는 정성을 보였고, 민이는 처음 보는 노성준과 하이파이브 인사까지 마쳤다.
이어 민이는 ‘썸 하우스’ 입구에 있는 수영장에 푹 빠져 물놀이를 시작했다. 수영복이 없는 민이를 위해 자신의 수영복까지 내준 노성준은 민이의 옆에 딱 붙어 떨어지지 않았다. 그런 노성준의 마음을 알아챈 듯 민이는 자연스럽게 노성준에게 어깨동무를 했고,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수영장으로 향했다.
민이가 수영장에 들어가자 노성준은 청바지를 입고도 망설임 없이 물에 들어가 함께 놀기 시작했다. 오윤아는 미안함에 “혼자 놀아도 된다. 나오셔도 되는데...”라며 말렸지만, 노성준은 “혼자 놀면 뭐가 재밌어”라고 너스레를 떨며 ‘워터파크 급’ 파도로 민이를 웃음 짓게 했다.
노성준은 수영장 밖에서 안절부절못하는 오윤아에게도 비타민을 살포시 챙겨주며 스윗함을 끌어올렸다. 그러나 오윤아는 즐겁게 물놀이하는 아들 민이와 ‘썸남’ 노성준을 바라보면서도 생각이 많은 듯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노성준과 오윤아 어머니와의 만남도 성사됐다. 오윤아가 자신의 어머니를 소개하자, ‘예비 장모님(?)’ 등장에 노성준은 바짝 긴장했다.
오윤아와 조심스럽게 가까워지고 있는 노성준이 오윤아의 가족과 처음 만나는 ‘상견례’ 자리에서 과연 점수를 딸 수 있을지, 떨리는 가족 동반 데이트 현장은 오늘(10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여배우들의 아주 사적인 연애 스토리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에서 공개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세 연하와 열애’ 김종민, 결혼 임박? 무인도서 프러포즈 계획(‘푹다행’)
- 도대체 왜 이러지?…조인성 “유명세 빼면 경쟁력 없어, 결혼 자신감 제로” (짠한형)
- 한문철, 유가족 충격 빠트린 CCTV 영상 공개…대리 불렀다가 아버지 사망(‘한블리’)
- 한고은 “남편 생선 살 발라 줘” 닭살 결혼생활에 ‘돌싱포맨’ 질투 大폭발
- 김지민 “♥김준호 이상형은 키 큰 여성, 나 만나고 바뀌어”(조선의 사랑꾼)
- ‘숨 막히는 골반美’, 퀸 화사…1년만에 컴백, 19일 신곡 발표
- 아프리카TV, 조폭·음란성 ‘음지방송’으로 ‘별풍선’ 4000억 떼돈 벌었다…“상장 폐지 리스크
- 이수경, 역대급 ‘브라질 메기男’ 엄보람과 첫 데이트…세심 배려에 이수경 ‘하트 눈빛’
- “이 조합 절대 찬성” 안문숙-임원희 두 번째 만남, ‘명품 팬티 + 청양고추 수제비 플러팅’ 임
- 정건주, 8세 연하 유튜버 남서연과 럽스타 의혹…소속사 “열애 NO, 친한 지인”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