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전기차 전용 멤버십 ‘BMW i 소울메이트’ 출시…혜택은?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4. 9. 10. 1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자사 순수전기차 구매자에게 다채로운 모빌리티 서비스와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BMW i 소울메이트'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BMW i 소울메이트는 BMW의 순수전기차 라인업인 BMW i 모델 구매자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전기차 생활을 위한 모빌리티 서비스는 물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까지 BMW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 전기차 전용 멤버십 ‘BMW i 소울메이트’ 출시…혜택은? [사진제공=BMW코리아]
BMW코리아가 자사 순수전기차 구매자에게 다채로운 모빌리티 서비스와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BMW i 소울메이트’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BMW i 소울메이트는 BMW의 순수전기차 라인업인 BMW i 모델 구매자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전기차 생활을 위한 모빌리티 서비스는 물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까지 BMW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연 1회 방문식 외부세차를 무료로 제공하며, 안전한 귀가를 돕는 대리운전 서비스 3만원 쿠폰을 지원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파크 하얏트 부산,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등 국내 주요 특급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식음업장 이용 시 5~10% 할인, 호텔 내 BMW 차징 스테이션 이용 고객 대상 3시간 무료 주차, 로비 라운지에서 무료 음료 제공 등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이용 가능한 혜택 및 사용 가능 범위는 호텔별로 다르다.

아울러 문화 예술 및 라이프스타일 혜택도 마련했다.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 ‘빛의 시어터’ 관람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호텔도슨’ 공식 홈페이지 내 전 품목에 대해서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BMW i 소울메이트 멤버십 대상자는 2021년 9월 3일 이후 BMW 순수전기 모델을 구매한 소비자로, 구매일로부터 3년간 제공한다. 각 혜택은 바우처 형식으로 연 1회 사용 가능하며 매년 1월 갱신될 예정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