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섹시 BACK’…백호, 무대 넘어 예능까지 진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섹시한 매력으로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를 휩쓴 가수 백호가 '반전 매력'으로 방송가까지 공략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백호는 KBS 2TV '메소드 클럽'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친근한 이미지를 새롭게 쌓고 있다.
10일 유튜브 쇼츠와 틱톡 등 온라인상에서 백호의 신곡 '너티 너티'(Feat. 제시)의 댄스 챌린지가 특히 화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호는 KBS 2TV ‘메소드 클럽’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친근한 이미지를 새롭게 쌓고 있다. 특히 무대 위에서 펼치는 ‘섹시 카리스마’와 180도 상반돼 팬들 사이에서도 신선하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수근, 이수지, 곽범 등 연기파 희극인들이 연기학원을 차려 수강생을 가르치는 콘셉트의 ‘메소드 클럽’에서는 ‘발 연기’까지 감행했다. 지난 9일 방송에서 그는 상대역인 황정혜의 감정이 한껏 올라왔을 때 무게감 없이 왕의 대사를 내뱉는 엉성한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수업에서는 배구공을 여배우라고 생각하고 연기하다 눈물을 흘리는 ‘순정남’의 모습까지 보여줬다.
챌린지 영상에서 백호는 탄탄한 근육과 파워풀한 춤 솜씨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섹시 아이콘의 아우라를 뿜어냈다. 그와 함께한 스타들 역시 ‘너티 너티’의 섹시한 그루브를 각기 다른 스타일로 소화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너티 너티’는 이국적이고 화려한 사운드가 특징으로, 파워풀한 비트 위에 백호와 제시의 목소리가 맞물린 중독성 강한 댄스곡이다. 이 곡은 공개 당일 두 시간 만에 벅스 실시간 차트 정상을 밟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프 여제’ 안신애, 비키니 아래로 드러난 섹시 타투 [DA★]
- ‘복귀’ 손예진 쩍 갈라진 근육질 뒤태…헬스에 진심이네 [DA★]
- 대리운전 이용 중 의식불명… 빠니보틀 등 경악 (한블리)
- 김윤아 “선천성 면역 결핍자”→김형규 ‘11억 강남역명 낙찰설’ 해명 (동상이몽2)[TV종합]
- 하지원 근황, 미술 작가로 키아프 ‘완판’ 쾌거 “열심히 활동할 것”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