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아, ♥김형규 쏙 빼닮은 183cm 아들 공개…“파일럿이 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자우림 멤버 김윤아가 아들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김윤아와 김형규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김윤아는 "데뷔 28년 차 뮤지션이다. 그리고 결혼 19년 차"라며 자신을 소개했고, 김형규는 "치과의사 일과 이런저런 일들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면 김윤아는 "김형규가 2살 동생인데 처음부터 반말을 하더라. 내 나이를 분명 알았는데도 누나라고 안 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밴드 자우림 멤버 김윤아가 아들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김윤아와 김형규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김윤아는 “데뷔 28년 차 뮤지션이다. 그리고 결혼 19년 차”라며 자신을 소개했고, 김형규는 “치과의사 일과 이런저런 일들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형규는 “과거 패션쇼에 초대받았다. 그곳에서 아내가 걸어오는 모습을 보는데 심쿵했다. 통성명하고 ‘어디 김씨냐’고 물어봤다. ‘이 사람과 결혼할 것 같은데 동성동본은 아닐까’ 걱정했다”고 말했다.
반면 김윤아는 “김형규가 2살 동생인데 처음부터 반말을 하더라. 내 나이를 분명 알았는데도 누나라고 안 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됐다. 서장훈은 ”아들이 아빠랑 똑같이 생겼다. 너무 똑같다. (김형규를) 늘려 놓은 것 같은 느낌이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윤아는 “아들의 키가 183cm이다. 아들은 과학·기계를 좋아해 꿈이 ‘파일럿’을 꿈꾸고 있다”고 밝혔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세 연하와 열애’ 김종민, 결혼 임박? 무인도서 프러포즈 계획(‘푹다행’)
- ‘숨 막히는 골반美’, 퀸 화사…1년만에 컴백, 19일 신곡 발표
- 도대체 왜 이러지?…조인성 “유명세 빼면 경쟁력 없어, 결혼 자신감 제로” (짠한형)
- 한고은 “남편 생선 살 발라 줘” 닭살 결혼생활에 ‘돌싱포맨’ 질투 大폭발
- 김지민 “♥김준호 이상형은 키 큰 여성, 나 만나고 바뀌어”(조선의 사랑꾼)
- 아프리카TV, 조폭·음란성 ‘음지방송’으로 ‘별풍선’ 4000억 떼돈 벌었다…“상장 폐지 리스크
- 이수경, 역대급 ‘브라질 메기男’ 엄보람과 첫 데이트…세심 배려에 이수경 ‘하트 눈빛’
- “이 조합 절대 찬성” 안문숙-임원희 두 번째 만남, ‘명품 팬티 + 청양고추 수제비 플러팅’ 임
- 정건주, 8세 연하 유튜버 남서연과 럽스타 의혹…소속사 “열애 NO, 친한 지인” [공식]
- 야구·농구 선수 자주 오는 헌팅포차…“황재균 시비도 안 붙었는데, 너무 가혹해”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