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유모바일 "아이폰16 자급제·알뜰폰 조합, 네이버페이 포인트 드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은 애플의 새 스마트폰 아이폰16을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사용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이폰16 자급제 단말로 U+유모바일에 가입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네이버 페이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은 애플의 새 스마트폰 아이폰16을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사용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이폰16 자급제 단말로 U+유모바일에 가입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네이버 페이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가입한 기본 요금의 최대 16%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3개월간 받을 수 있다. 혹은 기본 데이터 미사용 잔여량에 따라 매월 최대 1만6000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3개월 동안 돌려받아 총 4만8000포인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아이폰 자급제 이용자 중 46%가 25~34세인 점과 여성 가입자 비중이 높은 점을 고려해 셀린느 백팩,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등 역대급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U+유모바일은 아이폰16 출시일에 맞춰 아이폰 최적합 요금제를 출시할 계획이다. 해당 요금제를 선택하면 당월 기본 데이터 잔여량이 50% 이상인 경우, 익월에 남은 데이터를 최대 20GB씩 24개월간 보상받을 수 있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아이폰16 출시에 따라 자급제 휴대폰과 알뜰폰 요금제 조합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아이폰16 출시기념 프로모션과 새롭게 선보일 아이폰 최적합 요금제 등이 알뜰폰 이용자들의 합리적인 통신 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